뉴발란스, ‘WOMEN RUN YOU 컬렉션’ 공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여제 김연아가 올 가을 애슬레저 룩을 추천했다.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올 가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운동복 ‘WOMEN RUN YOU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뉴발란스는 ‘나를 만드는 순간, 바로 지금 RUN YOU’라는 주제로 한 이번 우먼스 컬렉션은 다양한 아우터와 하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간절기 시즌마다 꾸준하게 사랑 받는 바람막이 재킷과 레트로한 스트릿 감성이 더해진 아노락 재킷은 힙을 충분히 덮는 기장감으로 다양한 하의에 매치할 수 있는 커버업 제품이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크롭 기장의 후드티와 맨투맨까지 조화롭게 매치하면 활동성과 패셔너블함을 모두 갖춘 세련된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보 속 김연아가 착용한 아이템들은 레깅스, 조거팬츠, 부츠컷 등 다양한 핏의 하의까지 컬렉션에 모두 포함돼 있는 만큼 개성을 강조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며 특히 하의는 편안함은 물론이고 보기 싫은 군살까지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하이웨스트 액티브 블록 레깅스’는 배까지 잡아주는 임팩트 핏의 10부 레깅스로 앞 부분의 봉제선을 없애 ‘Y존’이 드러나지 않고 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며 착용감도 좋다.

 
 

무릎 위 기장의 레터형 싸이클 쇼츠인 ‘하이웨스트 4부 레깅스’ 역시 배에 힘을 주지 않아도 슬림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어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심플한 반리쁘 유형의 ‘하이웨스트 슬림 조거 팬츠’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에 이중직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스포티한 유형의 ‘롱 스커트’는 언발란스 트임 디테일로 편안한 활동감과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