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19년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같이 떠날까?”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일탈을 즐기고 있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포착된 곳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19 썸머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촬영 현장이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평소 보기 힘든 익살스러운 표정과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올라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낯설렘’을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당장 시원한 썸머 트립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썸머 트립을 떠난 박보검은 특유의 활기 넘치는 미소로 한여름 무더위도 잊게 해 준다.

창 밖으로 몸을 내밀어 상쾌한 여름 기운을 만끽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짜릿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장면을 연출하며 낯설지만 설레는 매력을 맘껏 내뿜고 있다.

한편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하며, 동료 연기자들과 현장 스태프를 챙기는 등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보이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