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아이템 할인 및 경품 제공 이벤트 '봇물'

[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전국 각지로, 해외로 휴가 행렬이 한창인 가운데 여름용 화장품 할인 행사가 곳곳에서 열리고 있다. 아직 휴가용 파우치를 채우지 못했다면 혹은 이미 바캉스를 다녀와 애프터 케어용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화장품 브랜드들이 준비한 실속 이벤트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오는 4일까지 네이버 쇼핑박스를 통해 여름철 필수 화장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겐 바캉스 시즌에 유용한 병풀크림과 병풀토너로 구성된 여행용 트라이얼 키트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과다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빠르게 제거하고 피부의 요철이나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테카솔 노세범 팩트' △티슈처럼 뽑아 쓰는 대용량 퀵 마스크로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테카솔 마스크 시트' △병풀추출물이 29% 함유돼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전달해주는 쿨링 수분젤 '테카솔 젤크림' 등이다.

 
 

프롬조이는 무더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세트로 묶어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20일까지고 세트는 2가지가 준비됐다.

첫 번째 세트는 '에키실린 AC 모이스트 버블 폼'과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로 구성됐다. 여름철 증가하는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클렌징 아이템 조합이다.

두 번째 세트는 여름철 각질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와 '에키실린 카밍 크림'으로 이뤄졌다.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맞서 똑똑한 바디케어를 돕는 제품들을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유리아쥬만의 Y존 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여성청결제 진피 라인과 데오도란트 등 여름 아이템들이 할인 대상 품목이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부츠, 시코르 등 주요 H&B숍에서 열린다.

 
 

라비오뜨는 6일까지 '썸머 뷰캉스' 균일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위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스킨케어부터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의 메이크업 제품까지 바캉스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것.

이번 행사에서는 △자연 성분을 담아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리얼 네이처 시트 마스크' 10개 세트 5,900원(55% 할인) △꽃송이 모양 패키지와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맑은 컬러감이 특징인 '플로망스 립 컬러 샤인' 7,900원(39% 할인)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산뜻한 수분크림 '프레니크 워터 배리어 젤 크림' 9,900원(76% 할인) 등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온라인몰에서는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코드덤 캡슐 엔자임 클렌징 워터' 구매하는 이에게 2만6천원 상당의 시트 마스크 세트(10개입)를 증정한다.

 
 

투쿨포스쿨은 오는 11일까지 '여름 착붙립 립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립 틴트와 립스틱 등 여름철 메이크업 완성의 필수 아이템인 립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것.

특히 차별화된 제형과 다양한 컬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체크 라인의 베스트셀러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와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는 1+1 혜택이 적용된다. 또 뛰어난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아트클래스 트라사주 립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 등은 3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VVIP와 SVIP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필수품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 선'을 한정 증정한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맞춰 평소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의 선케어 제품을 선물로 준비했다는 설명. 오는 8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0원 이상 구매한 회원 중 VVIP와 SVIP 고객이면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H&B스토어 프랜차이즈 올리브영은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홈캉스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더운 날씨에 손상된 피부와 헤어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홈케어 뷰티 아이템을 모은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를 증정하는 것.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헤어 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라우쉬', 프랑스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인기 상품 체험본으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최근 연예인들이 착용해 관심이 커지고 있는 헤어피스(붙임머리) 2종도 함께 넣었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에 처음 참여하는 이들에게 '바른키트'를 증정한다.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는 오일지수, 민감성, 색소, 주름 및 탄력 4가지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피부 타입을 16가지로 분류해 분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 유형과 함께 그에 맞는 스킨케어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받을 수 있고 1:1 스킨 멘토링 코너를 통한 개인 상담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8월 한 달 간 처음으로 이 테스트를 이용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경품인 바른키트는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30ml),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10ml), 필라그린 배리어 밤(6ml)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샘은 민감 피부용 '더마 플랜' 라인과 관련된 두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는 '리뷰 이벤트'다. 더마 플랜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매주 1명)', 2등에게는 '에어팟 2세대(매주 3명)', 3등에게는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매주 30명)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9월 4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당첨자를 선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대규모 샘플링 행사는 7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신청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택배비만 받고 '더마 플랜' 미니 3종 세트(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젤 투 폼 클렌저,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와 '에코 소울 쿠션 프라이머'을 보내준다.

 
 

한스킨은 신제품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의 공식 출시에 앞서 1+1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는 8일까지 한스킨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열리며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한스킨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커버'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커버력을 한층 강화했고 쿠션 타입으로 편의성까지 개선했으며 알코올 홍조, 여드름 등의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준다.

매트하고 뽀송한 마무리감의 '세미매트(21호, 23호)'와 촉촉하고 빛나는 광채 마무리감의 '글로우(21호, 23호)'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공차코리아와 함께 여름 시즌 음료 구매 행사를 기획했다. 공차 매장에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구매하면 리더스코스메틱의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 2종 중 1장을 증정한다는 것.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포켓 마스크'는 수분과 오일을 블렌딩한 시트 마스크 제품으로, 피부 속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트러플 오일이 함유돼 보습 효과 또한 우수하다. 생분해 인증을 받은 친환경 뱀리제 시트를 사용했으며 모이스처와 너리싱, 2가지 타입으로 이뤄져있다.

공차의 행사 대상 음료는 과일과 티(Tea)를 조합한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멜론 그린 밀크티 △자두 요거티 스파클링 등 총 4종이다. 행사는 경품인 마스크팩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 된다.

 
 

애경산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 직접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이에게 대신 선물을 전달하는 '애경은 사랑과 존경을 싣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찰관, 소방관, 콜센터 상담원 등 추석 명절에도 이런저런 사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신청은 오는 8월25일까지 AKLOVER 홈페이지에 선물을 주고픈 대상과 사연을 함께 적어 응모하면 된다.

애경산업은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총 340명을 뽑아 다음달 13일 추석 이전에 '애경 온정 1호' 선물세트(약 2만원 상당)와 사연을 담은 '감사 편지'를 응모자의 이름으로 보내줄 예정이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오는 25일까지 '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화해 회원 및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이 이벤트 대상.

우선 기존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함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친구를 초대한다. 초대된 친구는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은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번호는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각자 디바이스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서울 신라호텔 1박 2일 패키지(1팀), 2등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2인 이용권(8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은 온라인 면세점에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120명에게 '아이팟 2세대'를 증정하는 것.

이벤트는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동화면세점, 두타면세점, SM면세점 등 엘리닉이 입점된 온라인 면세점 전 채널에서 열린다. 특히 롯데면세점에서는 이벤트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와 '포블링 괄사 갈바닉'을 추가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