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사가 귀찮은 여름, 화장품 역시 빼놓기 어려운 몇몇 기초제품 외엔 생략하기 일쑤다. 때문에 여름은 화장품시장의 비수기로 통하는데 올여름은 그렇지 않아 보인다. 특히 7월의 시작과 함께 각양각색의 향수 제품 출시가 줄을 이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도 잇따라 선을 보였다.

# 여름을 스윗하게

 
 

○ 이엘씨에이한국-조 말론 런던-코롱 6종(블랙베리 앤 베이·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라임 바질 앤 만다린·와일드 블루벨)
○ 품목 분류 : 향수
○ 특징 :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 향수 6종을 50ml 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그립감이 뛰어나다. 향은 총 6가지다.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블랙베리 앤 베이’, 감미롭고 특별한 향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부드럽고 관능미 넘치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즐겁고 에너지틱한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현대적인 감각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마음을 사로잡는 ‘와일드 블루벨’로 구성됐다.
○ 한줄 요약 :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향수를 휴대가 용이한 50ml 용량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재출시

 
 

○ 네이처리퍼블릭-네이처리퍼블릭-퍼퓸드네이처 오드 퍼퓸 2종(걸스 플라워·클라우드 코튼)
○ 품목 분류 : 향수
○ 특징 : ‘소확행’ 트렌드에 발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한 향수로, 플로랄 계열의 향취를 띠고 있으며 사이즈는 35ml. 투명하고 둥근 용기에는 세련된 폰트가 새겨져 선물로도 적합하다. 순수함과 성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걸스 플라워’ 향과 포근한 ‘클라우드 코튼’ 향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 한 줄 요약 : 1만원 대 합리적인 가격의 플로랄 계열 향수 2종

 
 

○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시트러스02·네롤리07·트위드08·그린주니퍼09)
○ 품목 분류 : 향수
○ 특징 :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립스틱 컨셉의 향수 제품으로 15ml 소용량으로 디자인해 휴대하기 쉽다. 기존 프라도어 베스트셀러인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향의 02와 함께 여름 시즌에 맞춰 우아한 네롤리(07), 청량한 트위드(08), 달콤쌉사름한 그린주니퍼(09)를 추가했다. 리필 교체 가능해 원하는 향으로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 체취 케어 성분인 HPBCD(Hydroxypropyl-beta-cyclodextrin)등을 배합했고 천연 향료를 사용했다.
○ 한 줄 요약 :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 가능한 니치 바디향수

 
 

○ 한국시세이도-나르시소 로드리게즈-그레이셔스 스프레이 4종(포 허 오드뚜왈렛·포 허 플레르 머스크 오드퍼퓸·오드퍼퓸 푸드레·오드퍼퓸 루즈)
○ 품목 분류 : 향수
○ 특징 : 기존 제품을 스프레이 방식으로 리뉴얼해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향수가 미스트처럼 고르게 분사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량도 기존에 없는 75ml. 보틀은 유리 소재가 아니라 가볍다. 예술성이 가미된 구조적인 형태로 디자인됐으며 매끄러운 굴곡 라인과 블랙 컬러가 매혹적이다.
○ 한 줄 요약 : 스프레이를 장착해 고르게 분사되는 75ml 대용량 한정판 향수

 
 

○ 신세계인터내셔날-딥티크-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도 손·오 데 썽·롬브르 단 로·탐 다오·필로시코스)
○ 품목 분류 : 향수
○ 특징 : 기존 투명했던 딥티크의 향수 보틀에 주원료를 대표하는 특별한 색상을 각각 입히고 원료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그린 패키지로 구성됐다. 휴대하기 좋도록 30ml 용량을 채택했다. ‘도 손’은 베트남 도 손 베이의 바닷바람과 튜베로즈의 신선함이 떠오르는 푸른 물빛을, 오렌지 나무의 모든 향을 담은 ‘오 데 썽’은 황금빛 노란색을 입혔다. ‘롬브르 단 로’는 고급스러운 장미향이 떠오르는 선홍빛 핑크색을, ‘탐 다오’는 달콤한 오렌지색으로 샌들우드 나무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연상케 했다. ‘필로시코스’는 무화과 나무의 푸릇한 싱그러움을 상징하는 그린색을 입혔다.
○ 한 줄 요약 : 향의 주원료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보틀과 패키지 장식한 여름 한정판 향수

# 여름을 컬러풀하게

 
 

○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라이트 핏 쿠션 5호수
○ 품목 분류 : 베이스 메이크업-쿠션
○ 특징 : 탄성력이 조밀해 스타킹과 유사한 조직 구조를 가진 2중 스판 메쉬망을 적용했다. 2중 스판 메쉬로 2번 쪼개진 마이크로 입자는 무게감 없이 한 겹 한 겹 얇게 피부에 밀착된다. 또 스판 메쉬망의 탄성 복원력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하게 뭉침 없이 새미 매트 결광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히알루로닉 스피어 성분이 들어있어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에 바를수록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뾰족한 물방울 모양의 퍼프는 정교한 메이크업을 돕는다.
○ 한 줄 요약 : 2중 스판 메쉬망을 통과한 마이크로 입자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새미 매트 결광 피부 표현

 
 

○ 에이치엠제이코리아-끌레드벨-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 품목 분류 : 베이스 메이크업-쿠션
○ 특징 :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부여한다. 여름 한정판 출시 제품으로 사각 케이스에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민트 컬러를 사용, 싱그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 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돼있다.
○ 한 줄 요약 : 커버력이 뛰어난 쿠션 제품으로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민트 컬러 패키지 적용

 
 

○ 투쿨포스쿨-투쿨포스쿨-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기획세트
○ 품목 분류 : 베이스 메이크업-팩트 기획세트
○ 특징 : 일명 ‘하얀 팩트’로 불리는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에 파우더 전용 미니 사이즈 브러시를 함께 구성했다. ‘하얀 팩트’는 미세한 오일 프리 파우더 입자가 모공과 잔주름 사이사이까지 촘촘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 결 연출에 도움을 주고 세범 컷팅막이 피지와 유분을 잡아 준다.
○ 한 줄 요약 : 뛰어난 세팅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지닌 팩트에 뷰티툴을 추가 구성한 기획세트

 
 

○ 아모레퍼시픽-라네즈-레이어링 립 바 20호수
○ 품목 분류 : 포인트 메이크업-립스틱
○ 특징 : 6가지 컬러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도톰하고 선명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여러 립스틱을 섞어 바른 듯 깊고 풍부한 컬러감을 더해준다. 자연스러운 생기가 돋보이는 코랄 색상부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레드까지 20가지 홋수로 출시됐다. 1호부터 14호는 크리미한 텍스쳐의 크림 타입, 15호부터 20호는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타입이다. 메인은 6호 얼루어링 레드(크림 타입)와 17호 노 다웃 코랄(매트 타입)이다.
○ 한 줄 요약 : 한 번의 터치로 6가지 컬러 레이어링을 완성하는 신개념 립스틱

 
 

○ 아모레퍼시픽-라네즈-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 품목 분류 : 포인트 메이크업-마스카라
○ 특징 : 볼륨과 컬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플랫 브러시가 속눈썹 모근부터 힘있게 끌어 올려 한 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하고 아찔한 컬링의 속눈썹을 선사한다. 덧바를수록 뭉침 없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면서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준다. 디글리세린 에스테르와 필모겐 폴리머 성분이 배합돼 속눈썹에 얇은 필름막을 만들어주며 바르는 각도에 따라 눈썹을 정교하게 컬링해준다.
○ 한 줄 요약 : 정교한 플랫 브러시가 한 번의 터치로 힘 있게 속눈썹을 밀어 올려 풍성하게 연출

 
 

○ 아모레퍼시픽-레어카인드-엑스 마크 틴트 스틱 5호수
○ 품목 분류 : 포인트 메이크업-립스틱
○ 특징 :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돼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준다.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함께 매트한 텍스처가 가볍게 발린다. 5가지 레드 쉐이드로 출시돼 매력적인 레드 입술을 시도할 수 있다. 02호 ‘레드 스피릿’과 04호 ‘락 앤 레드’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는 레드 계열 컬러를 띠고 있으나 블랙 라이트 등 특수 조명을 받으면 각각 네온 빛 오렌지와 네온 빛 핑크로 보여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 한 줄 요약 : 데일리 메이크업용 레드 컬러 립스틱이나 특수 조명을 받으면 네온빛 컬러를 발산해 반전 매력 연출

 
 

○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24 블루 페인팅·25 화이트 쥬얼·26 진주 펄 글리터·27 베이비 핑크·28 새벽 나뭇잎)
○ 품목 분류 : 포인트 메이크업-페디큐어
○ 특징 :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페디 제품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파츠, 글리터 등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5종 가운데 2종(24, 25)은 이니스프리 독점 디자인이다. 건조 과정이나 쏙오프 과정이 필요 없어 발톱과 주변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사용감을 지녔다.
○ 한 줄 요약 : 꾹 눌러 붙이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화려한 여름 디자인을 적용해 포인트로 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