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_패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세련되고 보드라운 쉬폰 컬러로 헤어 매력을 더해줄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_패션'을 새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력으로 개발한 이번 신제품은 동양인의 붉은 언더톤을 고려한 최적의 컬러 코디네이션을 통해 부드러운 발색과 크리미한 컬러 연출을 실현했다.

최근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색감을 원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췄으며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애쉬 뉘앙스의 부드러운 색감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는 점이 특징. 특히 다색소 조합으로 풍부한 컬러를 표현하는 오리엔탈 휴(Oriental HUE) 기술를 적용, 동양인 특유의 붉은 언더톤에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헤어 컬러를 표현해준다. 또 오일 함유 제형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을 자랑하며 헤어 디자이너의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신제품은 골드 뉘앙스의 매트한 컬러 '올리브(O)'와 보라 뉘앙스의 차가운 레드 컬러 '로즈(R)'를 비롯해 '옐로우(Y)', '내추럴(N)'까지 다양한 명도의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은 '로즈(R)' 컬러와 생기 가득한 에너지가 넘치는 '올리브(O)' 컬러가 뜨거운 여름에 제격인 추천 컬러.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_패션'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시술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