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로벌 팬미팅에 외부 부스 프로그램 운영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에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 현장에서 메디힐은 공식 SNS 계정 팔로우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캐치캐치 러브미 에어볼'존과 홈페이지 신규 가입 이벤트존, 스킨 프린터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해시태그를 넣은 인증 콘텐츠를 SNS에 게재하는 코너는 방탄소년단의 미니 브로마이드 4종 선물 증정한 덕에 참여 인파가 대거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메디힐 온라인몰에서도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열렸다. 팬미팅 기간 이틀 간 홍보 부스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최대 3만 원의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온·오프 연계 이벤트를 마련한 것.

메디힐은 오는 22일과 23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 예정인 'BTS 5TH MUSTER [MAGIC SHOP]'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부산 팬미팅 때와 마찬가지로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온라인몰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계속된다.

메디힐 관계자는 "전속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 전 세계에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한국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팬미팅과 미국과 일본에서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 부스에도 참여해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