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휴가 준비, 보기만 해도 시원한 언더웨어 제품들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바캉스 시즌, 겉과 속 모두를 잡아라"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란제리 업계에도 여름 시즌 제품들 출시가 크게 늘고 있다. 먼저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콘셉트로 한 여름 언더웨어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보디가드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멀티 하와이 시리즈’,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의 2종으로 휴가지의 분위기를 담은 화려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에어커버링 등 통기성과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 여성용 브라•팬티와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됐다.

‘멀티 하와이 시리즈’는 기하학적으로 표현된 트로피컬 무늬에 강렬한 스트라이프 밴드 포인트가 더해져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성용 세트는 신축성과 촉감이 우수한 에어커버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며 남성 드로즈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을 높였다.

휴양지 해변가를 모티브로 한 ‘알로하 보태니컬 시리즈’는 시원한 야자수잎 프린트에 밝은 핑크 컬러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에어커버링 원단과 메시 소재를 결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브라 어깨끈과 팬티에는 프릴 장식이 적용돼 휴양지 란제리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이에 앞서 좋은사람들은 불편을 유발하는 요소를 최소화해 한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좋은사람들의 베스트셀러 ‘라이프 브라’를 여름 시즌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번 썸머 에디션은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사람들이 개발한 에어홀 트라이앵글 몰드를 적용했으며 타 제품 대비 월등히 가벼운 소재로 시원함을 극대화했다.

와이어•본딩•피본이 없어 와이어가 살을 찌르거나 몸을 조이지 않고 시스루 소재를 가슴컵 부분에 덧대 시각적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전한다.

이전 제품과 동일하게 S, M, L, XL의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일반 티셔츠 사이즈를 고르는 것처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으면서도 일체형 몰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준다.

기존 ‘라이프 브라’의 장점에 가벼움을 더한 이번 ‘라이프 브라 썸머 에디션’은 스카이블루, 머드의 2컬러로 구성됐다.

 
 

BYC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는 여름을 맞아 스트라이프와 닻 무늬로 디자인한 '마린스타일 와이어브라'와 '미니 헴팬티' 세트를 출시했다.

하늘색 스트라이프와 닻나염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와이어브라는 밑받침 스타일로 가슴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통기성이 좋고 가벼운 타공몰드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디자인의 팬티는 뒷판에 헴원단을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이에 앞서 쎌핑크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와이어 브라와 팬티, 커플 코디가 가능한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된 썸머 커플 란제리도 선보였다.

와이어 브라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폴리자카드 소재를 사용했으며 전체적으로 남색과 흰색이 교차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디자인해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동일한 디자인의 팬티는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끝단이 말리지 않고 겉옷에 라인이 드러나지 않으며 힙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용 드로즈도 함께 출시했다.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는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뿐 아니라 얇은 겉옷에도 자연스럽고 매끈하게 볼륨을 살려주는 '원더브라 노와이어 풀커버리지' 라인을 새롭게 내놓았다.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풀커버리지’가 자랑하는 풍성한 볼륨 업과 매끈한 라인 보정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노와이어로 편안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풀 커버리지 몰드컵이 가슴 전체를 볼륨감 있게 감싸주며 가슴 앞 중심을 높여 와이어 없이도 안정적으로 가슴을 모아줘 윗 가슴까지 볼륨이 살아난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고민스러운 군살 커버를 위해 넓은 날개와 U자형 뒷날개 구조가 겨드랑이부터 옆구리와 등까지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또한 히든 봉제를 적용한 날개 라인이 얇은 옷차림에도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실루엣과 한층 돋보이는 옷맵시를 완성한다.

여름을 앞두고 출시되는 신제품인 만큼 덥고 습한 날씨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썸머 란제리로도 주목 받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 시키는 '에어로쿨 메쉬' 소재를 피부에 닿는 안감에 적용하고 넓은 날개에는 땀 배출이 용이하면서도 시원한 시스루 PN망을 적용해 산뜻한 착용감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담았다.

 
 

엠코르셋은 51년 전통의 뉴욕 감성을 담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을 통해서도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앤클라인’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고급스러움과 함께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렸다. 고혹미가 느껴지는 화려한 레이스를 360도 풀 커버로 적용해 편안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 아이템 ‘브라렛 스타일’로 압박감 없이 부드럽게 등과 어깨 끈을 감싸는 런닝 형 스타일이다.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라이크라 컴퍼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레이스•밴드•헴의 라이크라 3단계 풀 커버 보정으로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살려준다. 9가지 사이즈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브라와 세트 구성된 팬티 역시 라이크라가 함유된 레이스와 헴을 전체적으로 적용해, 매끈하게 라인을 정리해주며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아랫배 보정과 맥스(MAX) 형 스타일로 엉덩이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또한 허리 라인에도 라이크라 밴드를 적용해 한번 더 허리 라인을 매끈하게 살려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