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시네마지아 컬렉션’ 공개 행사 참석

 
 

이탈리아의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시네마지아(Cinemagia) 하이 주얼리 이벤트에 참석한 앰버서더 고소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불가리는 지난 13일 이탈리아 카프리의 랜드마크인 ‘라 세르토사 디 산 자코모’에서 시네마지아 컬렉션의 공개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불가리코리아의 앰버서더인 배우 고소영을 비롯해 우마 써먼, 에바 그린, 케이트 허드슨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참석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특유의 화려한 아름다움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미니 리본 드레스에 기하학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세르펜티 컬렉션의 목걸이, 귀걸이 등을 조화시켜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혹적인 우아함이 드러내는 블랙 드레스 스타일링도 이목을 끌었다. 블랙 컬러의 쉬폰 드레스에 볼륨감 있는 하이 주얼리를 매치함으로써 남다른 센스를 과시했다. 화려한 유색 보석이 장식된 주얼리와 고소영의 독보적인 매력이 만나 불가리 특유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

한편 불가리의 시네마지아 컬렉션은 불가리와 영화계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기리는 의미에서 탄생했다. 뛰어난 창의성과 장인정신이 깃든 주얼리 피스들이 환상적인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이번 컬렉션은 대담한 컬러 조화와 진귀한 젬스톤, 관능적인 볼륨감과 예술적인 아름다움으로 불가리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