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여름 시즌 겨냥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들 대세

▲ 사진=투쿨포스쿨
▲ 사진=투쿨포스쿨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도심 속 여름 소녀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자”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여름 시즌을 겨냥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특히 오렌지와 핫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었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여름철 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 마이 써니 퀸(Oh! My Sunny Queen)’을 메인 콘셉트로 도심 속에서 자유롭게 여름을 즐기는 소녀를 모티브로 한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 것.

이와 함께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썸머 그루브’와 핫핑크 컬러로 페스티벌 무드를 극대화한 ‘어반 팝스타’ 룩도 공개했다.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40˚C 무더위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과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틴트, 메이크업 픽서, 포크 틴트 브로우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쿠션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쿨링 콤플렉스가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세범 콤플렉스가 파우더 팩트를 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 젤 제형의 ‘바이플라워 어썸 컬러풀 하트 틴트’는 오렌지와 핫핑크, 레드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메이크업 픽서’는 필름 폴리머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정 화장 필요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하는데 도움을 주며, ‘멀티플 포크 틴트 브로우 올 매칭 브라운’은 사지창 사선 팁으로 한 올 한 올 본연의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투쿨포스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가득한 촉촉한 제형으로 양 볼과 입술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물들이는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와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을 선보였다.

수분 30%를 함유한 잉크 제형의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는 양 볼을 투명하고 촉촉하게 물들이는 워터 블렌딩 치크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얼룩이나 지워짐 없이 고르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또한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유지해주는 워터 피팅 시스템으로 여름철 산뜻한 치크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웜한 누디 코랄의 ‘1호 코랄 에이드’, 상큼한 애프리콧 컬러의 ‘2호 탠저린 티’, 코랄빛이 감도는 로즈 컬러의 ‘3호 로지 쥬시’까지 총 3종이다.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은 입술에 닿는 순간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맑고 투명한 컬러가 스며들 듯 촉촉하게 피팅되는 틴티드 밤이다.

틴트의 발색력에 립스틱의 밀착력까지 더해져 수채화 같이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복숭아와 귤,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을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색상은 톡톡 튀는 애플 레드의 ‘1호 포피 레드’, 싱그러운 피치 코랄의 ‘2호 코랄 톡’, 오렌지 빛이 감도는 누디 브라운 ‘3호 허니 듀’, MLBB 피치 코랄 ‘4호 피치 퓨레’,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로즈 ‘5호 로지 팝’ 등 총 5가지가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섬세한 반짝임을 자랑하는 고광택 립글로스 ‘언리얼 하이 샤인 볼류마이징 립글로스’를 내놓았다.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실크처럼 매끄럽게 마무리 돼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번 바르기에 가장 적절한 양으로 자동 조절되는 혁신적인 어플리케이터(팁)를 탑재해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파티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색상부터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색상까지 총 18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LA PERVA)는 톡톡 튀는 개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립스틱 브랜드 립스틱퀸을 통해 신제품 ‘하이웨이 66’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겉보기에는 선인장을 연상케 하는 그린 색상의 립스틱이지만, 입술의 온도에 반응해 컬러가 변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입술에 바르는 순간 개개인의 입술에 맞게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초록색이 오렌지빛 색상으로 변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시어버터, 망고버터, 비타민E 유도체 등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감을 톡톡하게 채워줘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질감과 선명한 발색, 높은 지속력이 특징이다.

 
 

한편 베이스 관련 제품들 중에서는 뉴스킨코리아와 코리아나화장품이 선보인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우선 코리아나 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수퍼 빅 사이즈로 빠르게 끝내는 원터치 커버 아이템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은 첫 터치부터 고 밀착 커버력을 자랑하는 짐승 용량의 베이스 제품이다.

탄력 있는 구상 파우더와 빛을 반사해 화사함을 끌어올리는 판상 파우더의 과학적인 비율이 모공, 주름 사이를 섬세하게 메워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준다.

뿐만 아니라 특수 실리콘으로 코팅한 포뮬러에 지속력을 한 번 더 꽉 잡아주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메이크업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실크 텍스처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화사한 핑크빛 베이스 21호와 내추럴 베이스 23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와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겟 레디 썸머(Get, Ready, Summer)’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은 메이크업 전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여름 전용 쿠션으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SATIN BLURR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촘촘하게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파운데이션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 효과,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퓨어 골드 입자가 선사하는 건강한 금빛 광채 볼륨감이 특징이다. 바를 때마다 더욱 매끄럽게 레이어링 되는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