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물분 크림 7X’, 홈앤쇼핑 원데이 특집으로 하루 2번 방송, 조기 매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또 한번 히트작을 만들어 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지난 6월 2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4차 방송에서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룬 것.

이로써 지난 5월 선보인 물분 크림 7X는 론칭한 지 채 한 달도 되기 전 4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여름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 ‘조성아 물분 크림’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방송은 오전 10시와 오후 9시 35분 하루 2회 편성의 홈앤쇼핑 원데이 특집으로 마련됐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오전, 오후 약 140분간 진행한 방송에서 17,600세트 이상 판매되며 종료 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

하루 종일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조성아 물분 크림’이 랭크되었으며 특히 오후 프라임 시간대에 진행한 방송에서는 조기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연속 완판 행진 중인 물분 크림 7X는 안색 크림의 창시자 조성아가 2016년 처음 선보인 물분 크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물분 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전 세계 600여 개의 뷰티 스토어에서 완판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은 후 국내 소비자들의 강력한 판매 요청에 따라 역론칭한 제품이다.

물분 크림 7X는 물분 크림의 2019년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역대급 스펙을 자랑한다. 어떠한 피부톤도 맑은 복숭앗빛으로 구현해주며 별도의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바르면 돼 사용이 용이하다.

3중 프루프와 지속력, 피부 자극 완화 등 여름철 대표적인 7가지 고민에 대한 방어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 받았으며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까지 갖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