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당선자 6인 피카소브러쉬 청담동 쇼룸 방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자라 아는 행복~”

지난 5월 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한국일보와 한국일보 E&B 주최, 뷰티한국 주관으로 개최 된 2019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에서 서울 지역 대표로 뽑힌 진 김성경, 선 당선자 석수민과 손진경, 미 당선자 이다현과 신혜지, 신윤아가 최근 청담동에 오픈한 피카소브러쉬 쇼룸을 찾았다.

 
 

피카소브러쉬는 수입 제품 일색인 브러쉬 시장에서 20여년간 사업을 전개하며 오늘날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최고라고 평가하는 명품 브러쉬 브랜드다.

또한 브러쉬 외에도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속눈썹으로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속눈썹 브랜드 아이미, 8명의 청담동 원장과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 개발된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 일본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세잔느와 L.B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날 피카소브러쉬 본사를 방문한 2019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당선자들은 안익제 대표로부터 브러쉬 선택법과 사용법, 속눈썹 선택 및 부착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한편 2019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당선자 6인은 오는 7월 11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한국일보, 한국일보 E&B가 주최의 ‘2019 미스코리아선발대회’ 본선 무대에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