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5월 31일부터 6월 16일까지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롯데월드몰에서 ‘핑크! 핑크!’한 메이크업과 만나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가 5월 31일 금요일부터 6월 16일 일요일까지 약 17일 동안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디올의 상징적인 패션 립스틱을 중심으로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열리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는 디올을 대표하는 립 아이콘이자 패션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슈가 코팅 피니쉬로 캔디처럼 달콤한 입술을 완성시키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의 모든 컬러를 포함해, ‘디올 포에버’, ‘미스 디올’ 및 스킨케어 라인 등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에 걸친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별한 메이크업 쇼도 운영된다. 이를 통해 디올 뷰티 프로페셔널 팀이 제공하는 퀵&이지 토탈 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크업 쇼는 행사기간 중 매주 금, 토, 일과 공휴일인 6월 6일 현충일 오후 2시, 4시, 6시 등 3타임으로 운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