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브랜드 파격 할인 및 이색 이벤트로 여름 비수기 시즌 극복 나서 ‘눈길’

▲ 사진=이니스프리
▲ 사진=이니스프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더운 날씨로 평달 보다 화장품 사용이 줄어드는 여름 시즌, 국내 화장품 업계에 파격 할인 및 이색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되며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파격적인 할인 규모와 증정 이벤트, 고객과 함께 하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이른 무더위로 찾아 온 여름 비수기 극복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우선 파격적인 할인과 증정 이벤트가 관심을 모은다. 먼저 더바디샵은 오늘 5월 24일부터 이틀간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 ‘LYB(Love your body) 데이’를 실시한다.

더바디샵은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멤버십 세일 이벤트인 ‘LYB 데이’를 맞아 이달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모바일 포함)을 방문하는 전 회원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신규 가입고객도 기존 회원과 동일한 조건의 할인 혜택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세일기간은 화이트 머스크의 새로운 향수 라인으로 탄생한 시프레 향의 ‘화이트 머스크 플로라’ 뿐 아니라 성난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티트리’ 라인,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을 함유해 동안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드롭스 오브 유스’ 라인, 생강을 함유해 개운하고 깨끗한 두피 케어를 위한 ‘진저 샴푸’ 등 더바디샵의 전 품목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오는 26일까지 카톡 플친을 위한 ‘비밀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밀 특가’ 행사는 마데카21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할인 이벤트다. 마데카21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테카솔 토너’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샘은 오는 28일까지 스테디셀러 라인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구매 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보습 광채 에센스 ‘하라케케 화이트닝 에센스’를 증정하는 ‘어반에코 하라케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에멀젼, 미스트, 토너, 프레쉬 토너, 앰플, 에센스, 에센스 크림, 크림, 프레쉬 크림, 화이트닝 크림이다.

 
 

이니스프리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은 덥고 습해 베이스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지속력이 높은 여름 파운데이션을 제안하고, 여름 파데로 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소비자가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지속력에 초점을 맞췄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계절을 대비해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인 마이 파운데이션 중 지속력이 높고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2가지 제품을 제안한다.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피부의 여름 파운데이션으로는 보송하게 오래 지속되는 ‘마이 파운데이션 1.5’를 추천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1.5’는 파우더핏의 보송한 마무리감과 컨실러 수준의 높은 커버력이 특징이며,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불필요한 피지를 컨트롤 해준다.

여름철에도 쉽게 피부가 마르는 건성 피부에게는 ‘마이 파운데이션 2.4’를 추천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2.4’는 워터리 텍스처로 습한 여름 기후에도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주 생(生) 녹차수가 함유돼 있어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속 건조를 막아준다.

여름을 대비해 마이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이사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마이 파운데이션으로 여름 파데를 교체(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 1만원을 지원한다.

마이 파운데이션 구매 시 5천원은 즉시 할인되며, 5천원은 6월 10일에 페이백 쿠폰으로 지급되어 6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베네피트는 5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틴트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틴트밤 세트’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선보이는 베네피트의 특별 선물 세트다.

베스트셀러인 틴트밤 4종 중 1가지 제품과 미니 꽃다발로 구성되었으며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선물에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색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우선 마몽드는 5월 24일부터 6월 17일까지 ‘원더 레드(A Wonder RED)’를 컨셉으로 만개하는 꽃의 탄생에너지와 생명력 가득한 스토리를 관람객들에게 소개 하는 ‘2019 마몽드 가든’ 행사를 진행한다.

마몽드는 꽃을 피우는 블라써밍 에너지를 체험하는 ‘플라워 에어돔’, ‘자이언트 플라워 쇼파’, 28년간 꽃을 연구한 마몽드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레드 에너지 하우스’, 꽃에서 개발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아이스 에너지바’, 꿀벌 마스코트 ‘몽비’가 나눠주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체험 키트 등을 준비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마몽드는 에버랜드와 함께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2019 마몽드 가든’ 행사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준비했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와 마몽드의 향 추출 기술이 만나 매력적인 장미 향을 탄생시킨 것.

이 향을 담아 6월 출시를 앞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랑콤은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스페셜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에 아시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의 뮤즈 수지와 함께 이색적인 메인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으로, 랑콤의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를 구매 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획 세트는 31일 당일,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며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되는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2가지다. 스킨케어 세트는 ‘제니피끄 세럼 30ml’,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20ml’, 메이크업 세트는 ‘뗑 이돌 파운데이션 P0-01(또는 B-01)’, ‘압솔뤼 루즈 쉬어 #264’, ‘압솔뤼 드라마마뜨 #레드본드’로 구성된다.

여기에 더해 각 기획세트에는 파우치를 비롯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를 일으킬 랑콤 인기 라인의 트라이얼 제품들이 추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뗑 이돌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통해 현장 방문객들이 보다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터넷 방송 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뷰티 유튜버 ‘아옳이’가 1시간 가량 SNS 라이브를 진행하여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는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론칭을 앞두고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쓰는 습관처럼 작은 행동들이 모여 자연을 지킬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2010년부터 매년 6월(환경의 달)에 진행하고 있으며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캠페인 론칭에 앞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에코손수건을 사전에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약속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후 약속한 세 가지 실천 중 하나를 매장에서 인증하면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그린 실천 인증 방법은 텀블러, 에코백 등 친환경 아이템 인증, 다 쓴 이니스프리 화장품 공병 반납, 제품 구매 시 비닐봉투나 종이쇼핑백 대신 가져온 가방에 담아가기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2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2만 명씩 총 6만 명이 신청할 수 있으며 수령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신청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에코손수건의 일러스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도 6월 1일 함께 출시한다. 6월 한정 디자인과 기존 대비 2배 용량 및 뛰어난 가성비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세럼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한 개당 에코손수건 한 개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