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주력 제품부터 여름 비수기 극복 아이템들 잇달아 론칭

▲ 사진=구달
▲ 사진=구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마케팅 확대와 6월부터 시작될 여름 비수기 시즌으로 신제품 출시가 주춤거리는 와중에도 여름 비수기 극복을 위한 야심작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5월 2주차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가 색조 화장품에 비해 저조한 분위기지만 홈쇼핑 주력 제품을 비롯한 여름 비수기 극복 아이템들이 잇달아 선보여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AHC는 항산화 앰플 2가지를 한 병에 담은 듀얼 믹스 타입의 고농축 항산화 앰플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을 론칭했다.

이 앰플은 눈에 띄게 늘어나는 주름, 떨어지는 탄력 등 가속화되는 피부 노화로 인해 강력한 안티에이징과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공동 기획한 항산화 집중 케어 제품이다.

하나의 듀얼 용기에 ‘파워 백 앰플’과 ‘파워 업 앰플’, 두 가지의 항산화 앰플을 분리해서 담아 사용 전 각 영양 성분을 온전히 보전하고, 펌핑 후 혼합 사용시 더욱 극대화된 안티에이징과 피부 흡수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앰플에는 AHC만의 독점 성분인 Gatuline® Age를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Gatuline® Age는 140년 전통의 프랑스 원료사 가테포세社의 핵심 특허 추출 기술로 프랑스 마로니에 꽃과 호두에서 추출해낸 고품질 항산화 원료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과 항산화 효능을 지닌 시베리안 바이칼 호수에서 취수한 프리미엄 워터와 총 15가지 비타민 성분까지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슈퍼 프로폴리스, 이데베논 등 100% 항산화 성분들을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작은 입자로 만들어 고농축으로 담아냈으며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판테놀등 피부 장벽 개선, 진정 성분들이 함유되었다.

뿐만 아니라 탄성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피부의 두꺼운 각질층에도 성분 입자가 탄력적으로 변형되어 흡수된다.

홈쇼핑을 통해 함께 선보이는 ‘럭스라이프 파워 크림’은 앰플의 유효 성분과 탄성 리포좀 기술을 결합한 항산화 집중 크림이다.

사과씨를 압축시켜 뽑아낸 순도 100%의 프랑스 사과씨 오일을 비롯해 보습 성분이 풍부한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 등의 특별한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선사한다.

 
 

프랑스 에스테틱 기업 기노(GUINOT)는 ‘CLC’ 성분이 함유돼 탄력 및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인 ‘컨센트레 롱그 비 세럼(LONGUE VIE CONCENTRATE)’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CLC 성분은 아미노산, 비타민, 필수 활성성분 등 총 56가지 복합성분으로 구성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케어해 준다.

아침, 저녁으로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입가 잔주름과 탄력을 개선, 얼굴 전체에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결 개선으로 부드러워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임상 전문기관 피엔케이(P&K)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서도 피부 톤업과 보습, 탄력, 피부결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기노의 첫 홈쇼핑 진출을 기념해 본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은 기노의 특별 구성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 비수기 극복을 위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프롬조이는 봄철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키실린 카밍 크림(에키 크림)’을 내놓았다.

고대 북미 인디언이 피부 진정에 사용한 허브 에키네시아를 통해 독자 개발한 ‘에키실린™’이 60% 다량 함유돼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준다.

또한 피부 장벽 유사 성분인 10,000PPM의 고농도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피부에 흡수가 빠른 가벼운 샤베트 제형으로 봄 여름철 사용하기 좋으며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실제로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자극지수 0.00’을 입증 받았다.

 
 

꼬달리는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박테리아의 증식을 막고 블랙헤드와 확장된 모공을 케어 하는 ‘비노쀠르 컬렉션’을 선보였다.

핵심 성분은 포도씨 폴리페놀과 오가닉 에센셜 오일로 이루어진 꼬달리의 새로운 특허 복합체 성분이다.

여드름 발생의 원인이자 악화의 요인으로 알려진 P.acnes 박테리아를 중화하여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다.

이와 함께 100% 내추럴 살리실릭산과 100% 오가닉 로즈 워터가 과도한 피지 생산을 억제하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꼬달리는 토너, 세럼, 플루이드로 체계적인 3단계 피부 트러블 케어를 제안했다. 첫 단계, 비노쀠르 클리어 스킨 퓨리파잉 토너는 피부의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도록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화장솜에 덜어내어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면, 시원한 자연향과 함께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두번째 단계, 비노쀠르 블레미쉬 컨트롤 인퓨전 세럼은 이 컬렉션의 핵심적 역할을 담당한다. 과도한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피부 트러블을 진정 및 예방하여 피부결을 매끈하게 개선해준다.

또한 가벼운 질감의 젤 텍스처가 지복합성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여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세번째 단계, 비노쀠르 스킨 퍼펙팅 마띠파잉 플루이드는 탁월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 기능으로 하루종일 깨끗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피지조절 기능이 뛰어난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무스투스(MUSTUS)는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클로앰플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오랜 기간 넉넉한 용량으로 클로앰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30ml 용량에서 3배가량 증량된 90ml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파슬리 추출물 속 클로로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앰플로 기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파슬리 추출물뿐만 아니라 병풀 추출물 및 티트리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며 순하고 안전하게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구달은 워시오프 마스크와 수분 슬리핑 마스크를 하나로 합쳐 보다 간편한 케어가 가능한 ‘모이스트 시너지 마스크 듀오’ 2종을 출시했다.

1STEP으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케어하는 ‘클래리파잉’ 타입과 각질을 부드럽게 밀어내는 ‘필링’ 타입을 구성했으며,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로우 스위트 블루베리 추출물과 각질을 순하게 케어하는 사과 추출물을 각각 함유해 거칠고 들뜬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2STEP에는 슬리핑 마스크를 담아 수분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 가득한 슬리핑 마스크는 잠자는 동안 노폐물이 비운 자리에 수분을 더해줘 밤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블루 시카’ 라인의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새로이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 시카 선케어 라인은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와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뿐 아니라 상처 연고의 주 성분으로 사용되는 ‘병풀 추출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자연 유래 성분 ‘아줄렌 추출물’, 수분감을 더해주는 ‘강원해양심층수’를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는 얼굴 뿐 아니라 바디에 사용하기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뜨거운 태양 아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브로콜리수를 함유했다.

안개처럼 촘촘한 분사력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도 밀림이나 백탁 현상이 없으며 자외선을 받으면 하얀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해 제품을 사용해야 할 타이밍을 알려주는 ‘자외선 알람 용기’ 또한 눈에 띄는 특징이다.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이 기피하는 오렌지, 제라늄, 시트로넬라 등 천연 아로마 향을 함유해 야외 활동 시 더욱 요긴하다.

‘블루 시카 데일리 유브이 디펜스 선스크린’은 촉촉한 모이스처 크림 타입의 선크림이다. ‘클레오파트라의 허브’라고도 불리는 ‘몰로키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무기 혼합 자차로 UVA, UVB를 동시 차단하여 백탁 현상이나 밀림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까지 케어해 주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은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톤으로 보정해주며,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