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들 가정의 달 겨냥 다양한 이벤트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다양한 이벤트들이 전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가정의 달을 맞아 스무살 성년부터 푸르른 어른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마데카21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스무살의 피부를 응원한다는 의미로 ‘성년의 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 중이거나 앞으로 경험해보고 싶은 마데카21 제품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총 126명을 추첨해 정품 제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무살의피부를응원해 #마데카21 #마데카21성년의날)를 기입한 뒤, 업로드한 SNS URL을 마데카21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어린이 날, 어버이 날을 챙기기만 하고 소외된 어른이들을 위한 행사도 별도로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마데카21 전 상품 10% 할인 및 구매 시 테카솔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피몽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된 피몽쉐 선물박스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피몽쉐 Love Box & Love Festival’을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5만원, 7만원, 10만원, 15만원 등 총 4종의 러브박스 중 선택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브랜드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피몽쉐 내롤리 블로썸’ 등 피몽쉐 대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5월 말까지 ‘피몽쉐 원더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몽쉐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와 ‘피몽쉐 내추럴 폼 워시’, ‘피몽쉐 만다린 컴포트 밤’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한 총 5가지의 제품을 1+1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 한달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몽쉐 베스트 제품 5종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3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몽쉐 스킨세이버 스와니 마스크팩’ 1장을 50불 이상 고객에게는 피몽쉐 앰플 바이알 1개(종류는 랜덤 증정)를 증정한다.

더불어 최근 공식 입점한 W컨셉스토어에서도 5월말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몽쉐전 제품 20% 할인과 함께 전 구매 고객에게 ‘피몽쉐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 1장(8천원 상당)과 베스트 샘플 5종을 증정한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을 통해 가정의 달이자 축제의 시즌, 5월을 맞아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 5월 9일부터 21일까지 13일간 진행되는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은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멤버십데이와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로 나누어 풍성함을 더했다.

행사기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바디미스트 등 8종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0일동안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퍼퓸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