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디자인 두 마리 토끼 잡는 베이스 메이크업…이색 콜라보 등으로 무장한 포인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엣지 있는 피부 연출에 톡톡 튀는 디자인을 포인트로 내세운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5월 1주차 메이크업 시장을 주도했다.

기능과 패키지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부터 이색 콜라보레이션과 여름 컬렉션으로 무장한 포인트 메이크업 신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된 것.

올 여름에는 엣지 있게~
5월 1주차에는 특별한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들이 메이크업 신제품 시장을 주도했다. 업그레이드 된 쿠션부터 확고한 커버력을 내세운 파운데이션이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먼저 랑콤은 안티에이징 쿠션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를 프리미엄의 엣지를 더한 사각 케이스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제품은 우아한 광채와 안티에이징 관리를 한 번에 선사하는 프리미엄 쿠션제품으로 압솔뤼 로즈 오일과 골드 피그먼트가 피부 속 깊은 영양감을 선사함을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를 연출을 도와주며 롱래스팅 포뮬라로 높은 지속력은 물론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의 정밀한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SPF 50+/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까지 보호 할 수 있다.

이 제품에 랑콤은 스타일적인 요소를 더해 더 다양한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했다. 실제로 사각형의 케이스로 새롭게 탄생한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는 매끄러운 피부 연출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평가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피부 결을 살려 얼굴 각을 살려주는 신제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내놓았다.

 
 

나스에서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한국 최초, 아시아 단독으로 선보이는 나스의 두 번째 쿠션 파운데이션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여성 피부 톤에 딱 맞는 2가지 컬러인 ‘서울’과 ‘삼청’을 비롯해 총 6가지 신규 색상들로 구성되어있다. 지난 쿠션 파운데이션 ‘남산’, ‘소월’ 쉐이드와 마찬가지로 한국 지명을 채택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큰 인기를 끈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 매끄러운 피부 결로 연출해주는 제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린 채, 업그레이된 프로텍션 기능을 입어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균형을 지켜준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른 더위에 맞춰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여 화제다. 수박추출물이 함유된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을 출시한 것.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으로 여름철 뜨거운 태양에 노출될 피부를 관리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갖춰 공기 중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우리나라 대표 수박인 전라북도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수박씨오일을 배합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5종의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피부를 촉촉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29가지의 자연유래 성분 및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최근 쿠션 트렌드에 맞게 빅 사이즈로 출시하여 얼굴부터 바디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이 없어 외출 전후 자연스러운 톤 보정 및 광채 나는 피부 연출에도 용이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은 전 세계 뷰티 스토어 600여개 매장에서 완판을 기록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 ‘물분 크림 7X’를 선보였다.

물분 크림만의 물과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발림성이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산뜻하다. 임상시험으로 ▲워터 프루프 ▲오일 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자외선에 의한 수분 손실량 개선 ▲최대 38시간 메이크업 지속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를 입증해 7가지 피부 고민으로부터 방어해준다.

제품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코코넛 야자수와 수분 응집력이 우수한 사막식물 성분, 특허 성분 포함 61종의 보습 성분이 함유돼 바르자마자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하며 38시간 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또한 물분 크림 7X에 함유된 병풀 추출물 외 피부 보호 성분 6종으로 구성된 일명 ‘스킨 가드’ 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피지컨트롤 특허 성분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케어하고, 토마토캘러스 배양 추출물 외 브라이트닝 케어 특허 성분 3종이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속부터 맑게 차오른 복숭앗빛 안색으로 연출한다.

 
 

끌레드벨(Cledbel)은 빅 사이즈 쿠션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을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내놓았다.

노출이 많은 계절, 얼굴은 물론 바디메이크업에 효과적인 빅 사이즈 쿠션을 원했던 여배우와 소비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퍼프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기뿐만 아니라 용량 또한 기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보다 200% 늘어난 용량으로 가득 채워 담았다.

화이트 패키지에 야자수와 꽃 프린트로 시원한 느낌을 더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트로피칼 에디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운데이션 제품들도 확고한 차별화를 내세우며 출시됐다. 조성아TM이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시즌 3’는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매끈 마린광 베이스를 완성한다. 물, 땀, 피지에 강한 3중 파워 프루프 기능은 물론,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 받은 ‘아쿠아 트로이카’와 극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이 함유됐다.

이외에도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입증돼 고가의 스킨케어 브랜드에서 볼 수 있었던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을 함유해 피부 안팎으로 빠르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특유의 크리미한 발림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시즌 1 대비 커버 성분을 126% 업그레이드했다.

일반적인 원형 피그먼트 대신 밀착력이 높은 반원형 커버 피그먼트를 함유해 발림성이 가볍고 홍조, 기미, 모공, 주름 등을 강력 커버한다.

브러쉬 역시 기존 6만모에서 7만모의 초극세 미세모로 업그레이드해 더욱 촘촘하게 펴 바를 수 있고 텐션있게 두드려 마무리하면 초보자들도 얼굴 후미진 곳이나 모공 사이사이 무너질 틈 없이 완벽하게 밀착된 피부 바탕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120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특별 키트를 론칭해 눈길을 끈다.

이번 기획세트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로 구성된 ‘24시간 밀착지속 세트’와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로 구성된 ‘24시간 맑은윤기 세트’ 총 두가지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제품으로 피부 굴곡을 따라 얇고 빠르고 밀착되어 무너짐 없이 24시간 동안 화장을 유지시켜주며, 높은 커버력으로 단 한번의 터치로도 결점 없이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세미매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글로우한 제형으로 24시간 결점없이 빛나는 세럼광 피부를 만들어주며, 스킨케어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푹 자고 일어난 것 같은 촉촉하고 맑은 윤기를 유지시켜준다.

‘더블래스팅 스킨 마스터 브러쉬’는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30만모 브러쉬로 모공속까지 쫀쫀하고 밀착력있게 촘촘하게 채워주어 예쁜 피부결을 완성시켜준다.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과잉피지로 번들번들한 피부를 들뜸없이 투명하고 보송하게 케어해주는 미네랄 80%의 노세범 파우더 제품이다.

봄부터 여름까지 내 메이크업 책임져~
메이크업 기획으로 선보여진 컬렉션들도 눈길을 끈다. 우선 관심을 모으는 제품들은 콜라보레니션 제품들이다.

 
 

엠피한강의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인기 캐릭터 ‘에스더러브스유’의 작가 에스더 킴(Esther Kim)과 협업하여 ‘에스더러브스유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번 에디션은 릴리바이레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팩트 코튼 블러 쿠션, 인기 제품인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무드 시네마 매트 엔딩, 무드 치트 킷 등 총 4종 9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놀이동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에스더버니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페리페라는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 2’와 함께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에이틴 에디션’은 잉크 마뜨 블러 틴트, 스파클링 톡톡 타임 토너 패드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에이틴 시즌 2 속 김하나(이나은)가 실제로 사용하여 화제가 된 ‘잉크 마뜨 블러 틴트’는 이미 출시 3일만에 약 2만개가 판매되며 대세 반열에 오른 제품으로, 리얼 무광 발색이 돋보이는 립 틴트이다.

에이틴 에디션 ‘잉크 마뜨 블러 틴트’는 주인공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판 케이스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총 10컬러로 출시된 ‘잉크 마뜨 블러 틴트’는 홋수별로 각각 다른 에이틴 주인공들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모든 주인공을 모으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에이틴 에디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 ‘스파클링 톡톡 타임 토너 패드’는 닦아 쓰는 토너(닦토)와 수분 충전 두가지 기능을 선보이는 멀티 패드 아이템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피토 카밍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컨디션 상승을 도와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넉넉한 빅 사이즈의 패드로 출시되어, 충분히 적셔 사용할 경우 수분팩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이틴 에디션 ‘잉크 마뜨 블러 틴트’와 ‘스파클링 톡톡 타임 토너 패드’ 모두 제품이나 다이어리, 책상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DIY 스티커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다.

 
 

올리브영은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과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개발한 화장품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공식 론칭했다.

‘컬러그램톡’은 총 6종 25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팝 컬쳐(Pop Culture)를 즐기는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군은 립틴트와 아이섀도우다.

주력 제품인 글로우팝 틴트는 수분으로 입술을 코팅한 듯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글로시 틴트로, 영롱하고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밀크영롱 섀도우’는 펄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리퀴드 타입 글리터 섀도우로, 반짝이는 펄이 다채롭게 조합돼 걸그룹처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매트 텍스처로 입술 위에 편안하게 발색되는 썬더볼 틴트 무스, 바르자마자 선명한 컬러가 번개처럼 밀착되는 썬더볼 틴트 머랭, 조화로운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용이한 ‘힛팬 아이팔레트’, 가벼운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볼터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무드 멜로우 블러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는 미국 색채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컬러가 담긴 제품을 모아 ‘CLIO CORAL. ZIP’ 컬렉션을 선보였다.

‘CLIO CORAL. ZIP’ 컬렉션은 클리오만의 힙한 코랄 무드와 리빙 코랄의 싱그러움이 담긴 제품 구성으로, 클리오 ‘누디즘 수분 커버 쿠션’ ‘매드 매트립’을 비롯한 베스트 셀러 라인과 프리즘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뉴 컬러, 매드 매트 리퀴드립의 신규 색상을 비롯, 총 6품목 21종으로 이뤄져 있다.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감을 구현하는 ‘프리즘에어 섀도 스파클링’은 ▲23호 피치 코랄, ▲24호 만다린 코랄, ▲25호 파파야 코랄을 비롯한 5가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눈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코랄 빛으로 맑게 발색되는 해당 제품은 눈 중앙이나 언더에 톡톡 펴 바르면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멀티 펄 섀도우다.

라커처럼 선명한 매트 컬러를 구현하는 클리오 ‘매드매트 리퀴드립’ 역시 얼굴 빛을 밝혀주는 생기 넘치는 신 컬러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리퀴드 텍스쳐로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매드매트 리퀴드립은 미세 구상 파우더가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커버하여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마무리 감과 자연스러운 픽싱 효과를 구현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는 ▲9호 태닝 오렌지 ▲10호 시즈닝 넛 ▲11호 코랄로이드 ▲12호 번트 누드 등, 오렌지 톤의 MLBB레드부터 생기 있는 오렌지 리빙 코럴까지의 구성으로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활용하기에 최적화된 컬러들이다.

 
 

한편 랑콤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 두가지 모두를 완성할 수 있는 2019 메이크업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우선 베이스 제품으로는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과 ‘루즈 셋팅 파우더’가 선보여졌다. ‘블랑 엑스퍼트 듀오 컨실러 쿠션’은 기존의 ‘블랑 엑스퍼트 라이트 커버리지’ 쿠션 안에 컨실러가 더해진 투인원 제품이다.

케이스를 열면 상단에 쿠션, 하단에 컨실러가 나뉘어져 있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 표현과 동시에 스팟 커버가 가능하다.

화이트 컬러의 꽃잎 모양 퍼프는 좁은 부분과 넓은 부분의 소재를 달리 하여 쿠션과 컨실러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루즈 셋팅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번들거리거나 무너지는 것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르지 않은 듯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두껍지 않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빛나는 입술을 선사해줄 립 제품도 출시됐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은 쉽고 편안하게 발리는 샤인 립스틱이다.

로즈 오일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발림성이 오랜 시간 유지되며 은은한 꽃, 과일 향을 내어 매력을 더한다. 또한 쥬시한 1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색감으로 촉촉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한편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 새로운 로고와 혁신적 디자인을 장착한 ’르벨 엣지 트리오(REVEL EDGE™ TRIO)’를 출시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리얼테크닉스’는 지난 2016년부터 국내에 소개되며 ‘미라클 스펀지’의 메가 히트에 이어 ‘브러쉬 크러쉬’, ‘파우더 블루’ 등 다양한 브러시 라인까지 인기 라인이 확대되고 있다.

2019년 5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을 장착해 탄생한 신제품 ‘르벨 엣지 트리오’는 시선을 강탈하는 감각적 바디 디자인과 특허 받은 인체 공학적 컷팅 브러시 모가 메이크업을 더욱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루스 파우더와 하이라이터, 블러쉬, 섀도우 등의 파우더 타입에 최적화된 3종으로 고안됐다. 파우더와 컨투어링에 적합한 둥글고 풍성한 모의 ‘르벨 엣지 브로드 브러시’,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은은하게 발색해주는 ‘르벨 엣지 미디엄 브러시’, 얇고 정교한 컷팅으로 섀도우, 애교살, 삼각존 등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르벨 엣지 파인 브러시’로 구성되었으며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향

 
 

싱그러운 여름 향수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먼저 랑방은 스파클링 레몬 에센스의 싱그러운 향기가 매력적인 ‘랑방 걸 인 카프리(A GIRL IN CAPRI)’를 선보였다.

순수한 기쁨이 느껴지는 여성이 지중해 대표 휴양지 카프리 섬에서 즐기는 눈부신 휴가의 향을 표현한 제품으로, 싱그러움과 아름다움, 순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탑 노트는 카프리 섬의 품질 좋은 레몬 에센스로 시작하는 향이 과수원의 싱그러운 향기처럼 가득 피어올라 햇살이 반짝이는 여유로운 카프리 섬의 정오를 연상시킨다.

여기에 베르가못과 핑크 페퍼콘이 활기찬 첫 향을 점차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하트 노트에서 생기 넘치면서 우아한 향을 지닌 자몽 나무 꽃잎의 섬세한 터치와 미묘한 바닷바람(Seaspray)의 어코드가 어우러져 물로 둘러 쌓인 파라다이스 섬인 카프리를 표현했다.

베이스 노트는 섬세한 머스크 칵테일로 느껴지는 풍부한 우디향으로 부드럽고 따뜻하게 마무리해 해변가에서의 휴식과 같은 여유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보틀은 단순함과 순수함을 담아 맑은 빛처럼 투명하게 디자인했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곡선과 둥근 금빛 테가 붙은 화이트 캡을 더해 깨끗하고 부드러우며 연금술사의 마법처럼 설명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표현했고, 카프리 섬의 행복함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품 명인 ‘A GIRL IN CAPRI’를 4개의 붉은 단어로 디자인했다.

 
 

아틀리에 감성의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5월을 맞아 마카쥬 아티스트가 핸드 드로잉으로 특별함을 더한 ‘마카쥬 레더 케이스’ 2종을 내놓았다.

마카쥬(Marquage)란 문장이나 이니셜, 예술적 모티브를 개인의 소장품 가죽표면에 그려 넣는 것으로, 아틀리에 코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래블 보틀 레더 케이스에 마카쥬를 더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아틀리에 코롱의 마카쥬 30ml 레더 케이스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merci(프랑스어로 ‘고마워’를 뜻함)’ 디자인과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운 ‘STAR’ 디자인 2종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5월 한 달 간, 아틀리에 코롱 공식 매장에서 30ml 이상 향수 제품 구매시, 마카쥬 레더 케이스 또는 레더 케이스에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선착순/매장별 한정수량)

 
 

이니스프리는 제주 센트 피커의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인 ‘코랄 컬렉션’을 선보였다. 제주의 다양한 장소에서 영감받은 향을 담아 일년 중 가장 향기로운 매년 5월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올해 선보이는 ‘코랄 컬렉션’은 제주 바다 속 화려하게 빛나는 바다 보석, 산호의 컬러와 컨셉을 담았다.

코랄 컬렉션은 ▲퍼퓸드 디퓨저 ▲센티드 왁스 타블렛이 각 2종씩 구성되었으며 각각 스파클링 코랄(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과 핑크로지 코랄(로지 플로랄 계열) 향으로 만날 수 있다.

집안 곳곳에 비치해 두기만 해도 화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스파클링 코랄’은 스파클링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레몬과 유자의 시원한 향과 허니서클 향이 공간에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핑크 로지 코랄’은 로제와인 특유의 쌉싸름하면서 달달한 장미향과 은은함이 만나 머스크향으로 포근하게 마무리 되어 공간 가득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