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7일 국회의사당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한민국 예술문화를 빛낸 이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시상위원회와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에이치엘컴퍼니에서 주관하는 ‘7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이 오는 5월 7일 국회의사당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것.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은 경제나 제조산업에서 사회의 중심축으로 변하고 있는 문화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예술‧ 문화‧ 스포츠인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올해 7회를 맞는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자들이 사전에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발표된 수상 대상은 △대중가수 부문 더원, △ 연기자 부문 임원희, △방송진행자 부문 박슬기, △개그맨 부문 박성광, △엔터테이너 부문 유병재, △방송 연기자 부문 문지인, △방송인 부문 정가은, △음반프로듀서 부문 휘성, △영화감독 부문 김태균 감독, △한류스타 부문 클라라, △클래식 발전 부문 폴포츠, △뮤지컬 부문 민우혁, △뷰티 크리에이터 부문 이유미, △전통예술 부문 무당 금파, △스포츠테이너 부문 최설화, △피트니스 부문 김창근, △영화발전공로 부문 정무성, △스타일리스트 부문 박진아, △안무가 부문 최영준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