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콜라보레이션 제품 이어 이벤트 등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는 24일 ‘어벤져스:엔드게임’(이하 ‘어벤져스’)가 개봉을 예고한 가운데 국내 다양한 소비재 시장에서 관련 상품과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패션 업계에서는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까지 준비돼 소비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하고 있다.

 
 
먼저 매년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론칭 해온 폴햄은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2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자랑하며 ‘스탠다드, 하이라이트, 빈티지, 코믹 포켓, 타노스 장갑’까지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를 담은 아트웍으로 기존에 나와 있는 여타 브랜드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과는 차별성을 갖췄다.

또한 폴햄은 이번 ‘어벤져스’ 개봉과, ‘폴햄x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론칭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햄과 폴햄키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입고 인증샷을 촬영하여 SNS에 인증하는 이벤트로 무려 1,000명에게는 ‘어벤져스’ 영화 관람권을, 10명에게는 ‘어벤저스 레고 신제품’, ‘마블 피규어&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 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이슨 폴란’이 마블의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마블 UT’ 컬렉션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 시절부터 마블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은 제이슨 폴란은 뉴욕 기반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뉴요커’, ‘뉴욕타임스’ 등 다수의 매체에 삽화를 기고할 정도로 개성 넘치는 드로잉과 독특한 예술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클로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마블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마블 코믹스 로고와 마블 시리즈 제목에 자주 등장하는 문구(Amazing, Incredible, Mighty, Spectacular)를 활용하는 등 오직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마블UT’ 출시를 기념하며 마블 팬들이 함께 모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까지 유니클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2일 발표된다.

28일(일) 오후 2시 CGV 용산에서 진행되는 상영회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시즌 ‘마블 UT’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는 CGV 용산 5관을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힌 특별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