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먹는 늑대&홍삼 먹는 여우’, 이색 글로벌 캠페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패션의 거리 런던, 밀라노, 파리 등에 한국산 홍삼이 나타났다?

H3글로벌의 삼대인 홍삼 ‘홍삼 먹는 늑대’와 ‘홍삼 먹는 여우’가 글로벌 론칭을 전개하며 이색적인 캠페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홍삼 먹는 늑대와 홍삼 먹는 여우는 각각 남성, 여성에게 알맞은 성분으로 구성된 홍삼 전문 브랜드로 사람들에게 차별화 된 기능성 홍삼 제품을 제안한다.

런던, 밀라노, 파리를 배경으로 진행한 ‘MAKE YOUR HEALTHY’ 무드의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예정인 것.

 
 
이미 ‘홍삼 먹는 늑대’와 ‘홍삼 먹는 여우’는 런던, 밀라노, 파리에서 진행한 2019 F/W 해외패션위크에서도 모델 및 인플루언서, 셀럽, 해외 패션피플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으며 홍삼을 직접 시음해보고 경험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H3글로벌 관계자는 “남성, 여성에게 좋은 성분으로 구성된 ‘홍삼 먹는 늑대’, ‘홍삼 먹는 여우’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널리 알리기 위해 헬시(HEALTHY)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시즌에 론칭한 ‘홍삼 먹는 늑대’, ‘홍삼 먹는 여우’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더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과 함께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