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X몬스타엑스 ‘쵺’ 이색 바이럴 영상 화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촉촉한 크림,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몬스타엑스(MONSTA X)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와 함께 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의 디지털 바이럴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영상은 토니모리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3종’ 출시를 맞아 제작된 바이럴 영상으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총 4편의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했다.

 
 
‘쵺’ 메인 광고영상을 포함해 패러디 콘텐츠인 ‘쵺나두 편’, ‘쵺오피 편’, ‘쵺카이캐슬 편’ 등 총 4편으로 공개됐으며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가 출연했다.

여기서 '쵺'은 ‘촉촉’이 합쳐진 의성어로, 기존의 수분크림보다 더 촉촉하다는 의미를 센스있게 표현한 카피다.

 
 
영상에서 멤버 주헌과 민혁은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한 장면을 차용했다. 두 멤버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집에 들이셔야 합니다", "그 어떠한 것보다 '쵺!'한 크림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 등 드라마 속 명장면을 위트 있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영상에선 배우 조정석이 출연했던 한 학습 광고를 패러디한 ‘쵺나두 편’에서 멤버 원호와 아이엠은 자연스러운 독백 연기를 통해 ‘연기돌’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유명 커피 광고를 패러디한 ‘쵹오피 편’은 멤버 셔누, 기현, 형원이 출연해 삼각관계 열연을 펼친다. 셔누는 “네가 그냥 촉촉한 수분크림이라면 이 사람은 내게 ‘쵺!’한 수분크림이야”라는 멘트와 함께 달콤한 눈빛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