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와 아이더 잇달아 화보 공개하며 봄 시즌 아웃도어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은 어떻게 할까?”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아웃도어 업계에도 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신상품들과 모델들을 활용한 화보가 잇달아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정우성과 박보검의 화보가 나란히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우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레드페이스와 박보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더가 2019년 S/S 시즌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통한 화보를 공개한 것.

 
 
먼저 정우성은 레드페이스와 함께 한 화보 및 메이킹 필름 영상을 통해 올해 봄, 여름 시즌 생동감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배우 정우성은 레드페이스 전속모델로 수년간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업계의 베테랑 모델답게 완벽한 아웃도어 핏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정우성은 이번 화보에서도 탄탄한 바디라인과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코디의 정석을 보여준다.

 
 
박보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더도 2019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퍼포먼스 기능성을 바탕으로 일상생활로 확대된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19 S/S 시즌은 활동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시즌 감성을 담은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컬러 구성과 패턴 포인트로 세련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박보검은 테크니컬한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아웃도어룩까지 완벽하게 연출해 내며 패션 센스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블랙 컬러의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에 신축성 우수한 등산바지를 매치하여 자유분방하면서도 남성미가 강조된 하이킹 스타일을 선보였다.

반면 계절감을 반영한 아이스 데님 팬츠에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경량 자켓을 스타일링하며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