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기념, 발렌타인데이 타깃 스페셜 에디션들 출시 ‘눈길’

▲ 사진=더페이스샵
▲ 사진=더페이스샵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제품, 지금 아니면 못사는 건가?”

2019년 새해를 기념하기 위한 에디션부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한정 제품까지 다양한 특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기해년을 상징하는 황금빛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황금빛으로 빛나는 용기에 열정과 행운,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은 레드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을 담은 패키지도 황금빛 컬러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디자인해 새해의 풍요로움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비첩’ 라인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와 ‘비첩 자생 에센스’ 증정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왕후의 광채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인 ‘천기단’의 밸런서 및 로션과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4색 립 팔레트 증정 제품까지 포함해 스페셜 에디션의 가치를 높였다.

그중 대표 제품인 ‘비첩 자윤 크림’은 피부 노화로 인한 고민을 다스리고 피부 고유의 윤택한 빛을 깨워주는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주는 성분인 ‘자윤비단’은 코디세핀을 함유한 동충하초와 녹용콜라겐 등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윤택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자생력을 높여주는 ‘초자하비단’과 보습과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해주는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함유해 왕후의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제품들도 풍성했던 한주였다. 우선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대표제품인 생기순환 에센스의 한정 제품으로 핑크빛 하트 모양의 디자인이 적용 된 ‘생기순환 에센스 하트에디션’을 내놓았다.

생기순환 에센스는 지리산 산청 홍화, 풍기 인삼, 청양 구기자 등 대한민국의 자연원료들을 엄선해 담았으며, 연꽃과 금은화 성분의 생기비방을 더해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또한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드는 밀착감이 우수한 에센스로, 고농축 타입이지만 끈끈함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생기순환 에센스 본품과 함께 증정용 생기순환 수액, 유액, 고보습 폼클렌저가 포함되었으며 그중 에센스 본품은 기존 제품 용량 대비 66% 증량된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시즌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키엘 역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하트 디자인의 패키지에 포장 서비스를 제공,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 세트를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

제품은 남성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맨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과 샘플들로 실속 있게 구성하여 총 4가지 세트로 출시됐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로 구성된 맨즈 베이직 세트는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산뜻한 남성 전용 수분토너 훼이셜 퓨얼 토너와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활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남성용 로션인 훼이셜 퓨얼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성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디펜더 샘플 4종이 함께 증정된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 세트, 맨즈 수분 활력 세트 등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랑콤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하트 무늬로 사랑스러움을 더한 ‘2019 압솔뤼 루즈 발렌타인’을 공식몰과 카카오샵에서 한정 출시했다.

스테디 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에 발렌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것으로 케이스 디자인은 물론 립스틱 모양까지 하트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랑콤의 시그니쳐 핑크인 ‘#368 랑콤 로즈’ 컬러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입술에 광택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크림타입의 제형으로 출시됐다.

또한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안티에이징 성분인 ‘프록실린(ProXylane™)’이 함유되어 입술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 밖에도 랑콤은 졸업•입학 시즌과 발렌타인 데이 등 2월의 특별한 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연령대 또는 피부타입 별로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스킨케어 세트는 물론 베스트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미니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함께 구성된 세트도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컨페션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 중이다.

컨페션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펜처럼 가늘고 긴 형태로 생겨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얇은 지갑 등에 휴대하기가 용이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매끄럽고 럭셔리한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는 32가지 색상의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제품을 다 사용한 뒤에도 리필만 추가로 주문해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로맨틱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하트 모티브의 박스 안에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는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되어 있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지상 최고의 장미향으로 불리는 최고급 불가리아산과 프랑스산 장미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로즈 컬렉션’을 내놓았다.

로즈 에센스 중 최고로 평가되는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와 프랑스산 센티폴리아 로즈를 담은 향수 ‘오 로즈 오 드 뚜왈렛’를 비롯해 헤어 미스트, 바디 로션, 페이스 오일 등이 출시되며, 냉각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하여 장미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이올렛, 핑크, 오렌지 등의 강렬한 색상과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중국에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X천리농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세트’를 출시했다.

베스트 셀러 마스크팩 4종 뿐 아니라 에이바이봄의 브랜드 모델이자 중국의 인기 아이돌 그룹 ‘나인퍼센트’의 멤버 ‘천리농(陈立农)’의 사인 박스, 그리고 한정판 천리농 탁상 캘린더를 담은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여졌다.

총 4종, 7박스의 마스크팩으로, 복숭아꽃, 벚꽃, 장미 등 각종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꽃잎 패치가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2스텝 마스크 ‘울트라 플로랄 리프 마스크’ 2 상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오렌지 플라워 패치의 2스텝 슬리핑 마스크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 2상자, 작약과 석류나무, 살구씨, 무화과, 인삼열매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가득 함유한 세럼 에센스로 쫀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울트라 세럼 리프 마스크’ 2상자, 마누카 꿀, 로열젤리, 그린프로폴리스 등 꽉 찬 영양 성분으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는 ‘울트라 로얄 글로우 퀸 마스크’ 1상자다.

 
 
한편 아이소이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하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세트’를 선보였다.

한정 세트의 메인 제품인 시카고 ‘귀신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를 함유해 쉽게 상처받는 시카피부의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과 피부진정에 탁월한 병풀 추출물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한 피부고민은 물론, 붉고 거뭇한 피부톤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