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원더 크림, KBS JOY ‘트렌드 위드 미’에서 새로운 애칭 얻어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는 이 제품을 ‘재미(컵)크림’이라고 부르기로 했습니다”

테이크아웃 커피컵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동남아시아 시장은 물론 최근 일본까지 진출해 화제가 되고 있는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안티 옥시던트 컵 크림이 ‘재미(컵)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지난 5일 화요일 방영된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속 코너 ‘트렌드 라이브-너 이름이 뭐니?’에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안티 옥시던트 크림이 소유, 소원, 리지, 남보라 등 4MC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재미(컵)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은 것.

 
 
이날 방송에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안티 옥시던트 크림을 직접 사용해 본 4MC들은 “요거트 처럼 부드러운 타입이다!”, “미백과 주름개선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크림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트렌드 라이브-너 이름이 뭐니?’의 라이브방송에 참여한 시청자와 4MC들은 현장에서 직접 투표를 통하여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안티 옥시던트 크림의 애칭을 ‘재미(컵)크림’으로 선정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소개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안티 옥시던트 컵 크림은 이미 얼루어 품평단에서 만족도 97%를 받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크림 제품은 안티옥시던트(항산화) 크림 외에도 리페러티브(재생), 아쿠아밤(보습), 브릴리언트(미백)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리페러티브 크림은 얼마 전 방송된 MBC 에브리원의 ‘룩앳미’를 통해 여자친구 소원의 애장템으로 소개돼 ‘빨간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이들 크림 제품 모두 최소 95% 천연원료를 사용해 개발되었고 나마지 5% 이하 성분을 제품의 효능을 높이기 위한 제형, 향, 안전성을 위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하고 발효과정을 거쳐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한편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는 현재 국내에서는 하루하루 공식 몰과 신세계백화점, SSG, 부츠,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몰, G마켓, 11번가, H몰, CJ오쇼핑, AK플라자, W컨셉 등 온라인 쇼핑몰과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롯데온앤더뷰티, 현대백화점 면세점, 부츠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