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광고 비하인드 컷 통해 다시 한번 ‘보검매직’ 과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또 한번 여심을 흔든 대세 배우 박보검이 짜릿한 화보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박보검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카-콜라가 새해 캠페인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끈 것.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친구들과 새해를 맞이하는 짜릿한 순간을 코카-콜라와 함께 밝은 미소로 표현하며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 화보 속 박보검은 평소보다 더욱 환하고 해맑은 미소로 짜릿한 매력을 선보였다.

박보검은 친구들과 함께 셀카를 찍는 포즈를 취하며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한 ‘국민남친’의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달달한 눈빛으로 코카-콜라 보틀을 건네며 짜릿한 현실 남친미를 발산했다.

 
 
또한 ‘넌 나의 IDOL’, ‘너의 봄날은 오늘’, ‘너답게 RUN’ 등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코카-콜라를 앞에 두고 귀여운 고민을 하는 표정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달 공개된 코카-콜라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TV 광고를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활기찬 청춘들의 모습과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하다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