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겨냥 특별한 에디션부터 설 선물 세트도 속속 등장

▲ 사진=끌레드벨
▲ 사진=끌레드벨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설을 앞둔 1월 3주차에는 설 명절을 겨냥한 제품들이 대세를 이루었다.

신년 선물을 겨냥한 특별한 에디션과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전 주에 이어 1월 3주차에도 다양하게 출시되었으며 선물 세트 제품도 잇달아 선보여진 것.

“신년에는 특별한 선물을~”

 
 
특별한 에디션 제품으로는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오휘가 올해 선보일 예정인 황실의 주얼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의 첫 번째 제품으로 ‘파베르제의 임페리얼 에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작품으로 손꼽히는 ‘대관식 에그’를 재해석해 탄생했다.

‘파베르제의 에그’는 러시아 황제 알렉산드르 3세가 황후에게 선물하기 위해 보석 세공의 거장인 파베르제에게 만들도록 한 부활절 달걀 장식품으로 축하와 기념, 사랑을 상징하며 한 개를 만드는데 1년 이상 걸릴 정도로 장인정신과 예술성이 뛰어난 예술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관식 에그’ 표면의 태양 광선 줄무늬를 표현한 기요쉐 에나멜 기법과 다이아몬드, 백수정으로 꾸며진 마차의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의 황금빛 용기를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기존 25ml에서 추가로 30ml가 증량된 55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다.

2019년 오휘와 함께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선보이는 윤성원 주얼리 스페셜리스트는 주얼리에 대한 정보, 역사, 마케팅, 디자인, 트렌드 등을 연구하는 주얼리 전문가로 현재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최지윤 한국화가의 ‘달콤한 꽃’ 작품 속 꽃과 새가 디자인 된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최지윤 화가는 한국미술 대표 중견작가 중 한 명으로 세상을 사랑으로 바라보는 따뜻한 작품 세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미샤의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의 ‘공진비책단’ 성분을 함유해 색조 제품이면서도 스킨케어 기능이 뛰어나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진비책단은 원기 회복의 명약으로 알려진 공진단 성분에 구증구포 한 흑삼과 숙지황을 더한 미샤 초공진의 비책 처방이다.

첫 제품으로 출시된 것은 ‘초공진 크림 팩트’ 2품목과 ‘초공진 크림 루즈 3품목’, 초공진 멀티 블러셔 등 3종 6품목이다.

그중 대표 제품인 ‘초공진 크림 팩트’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초공진 크림 성분과 피부 결점을 잘 가려주는 커버 베이스를 블랜딩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21호를 사용해 시험한 결과 보습, 탄력, 주름, 리프팅, 진피치밀도 등 노후 징후 5가지 항목에 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는 것이 미샤 측의 설명이다.

 
 
끌레드벨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2가지 색상의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로 출시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였다. 기존 리얼 골드 케이스와 더불어 화려한 글리터 케이스로 쥬얼리 컬렉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며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포함됐다.

 
 
베네피트도 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 저금통 모양의 틴케이스에 베네피트 베스트셀러를 담은 ‘2019 뉴이어 키트’ 3종을 내놓았다.

핑크 틴 케이스에 담긴 웃음 복돼지 ‘해피리 에버 래프터’는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핑크빛의 국민 블러셔 ‘단델리온’, 어디서든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브로우 ‘카-브로우!’로 구성되었다.

또 레드 틴 케이스의 행운 복돼지 ‘유아 어 럭키 스타!’는 장미빛 입술을 완성해줄 ‘베네틴트’와 인형 같은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마스카라 ‘롤러 래시’, 눈썹의 빈 곳을 채워주고 눈썹 꼬리까지 섬세하게 그려줄 ‘구프 프루프 아이 브로우 펜슬’로 구성됐다.

마지막 황금빛 틴 케이스의 돈 복돼지 ‘포춘, 펀 & 페이보리츠!’는 베네피트의 대표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과 태양을 머금은 듯한 핑크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로 구성되어, 핑크빛 무드의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마니아층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귀여운 주름이 캐릭터와 에뛰드하우스의 부분(아이, 팔자, 입술)패치, 마스크팩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주름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가장 빠르게 주름이 생기는 얇고 연약한 눈가와 입가를 위한 간편한 패치 제품3종과 마스크팩 1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이고 내 팔자야 팔자 팽팽 패치’는 넘치는 수분감을 담은 히알루론산 겔의 팔자주름 개선 패치로 집중적으로 탄력과 수분을 공급해 주고 ‘콜라겐 아이패치’는 콜라겐 에센스에 적셔진 탄력강화 시트로 수분과 탄력을 집중 공급해주는 눈가 전용 패치다.

또한 ‘체리 쪽 젤리 입술 생기 패치’는 체리추출물, 히알루론산, 콜라겐 3종 케어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로 가꾸어주는 입술 패치다.

마지막으로 ‘0.2 테라피 에어 마스크[콜라겐]’는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에멀젼 타입으로 콜라겐 및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름이 캐릭터가 그려진 ‘주름이 손거울’과 휴대폰 뒷면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주름이 그립톡’이 함께 출시된다. 주름이 캐릭터가 주름을 쫙쫙 펴주는 아이러니하면서도 볼수록 매력 있는 주름이와 에뛰드하우스의 콜라보레이션이 많은 마니아층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소중한 마음 화장품 선물 세트로 전하세요~”

 
 
설 명절을 앞두고 화장품 선물 세트들도 속속 등장했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을 선보였다.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만복(萬福)이 깃드는 새해를 맞이해 조선 왕실 예복의 금박에서 영감을 얻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명품 크림인 환유고를 특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숨37°’는 황금빛 에너지를 담아 피부의 절정을 깨우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5종세트’를 선보였다.

설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과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려시대 은재 금도금 표주박 병 속의 연꽃패턴을 숨37°의 발효 꽃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했으며, ‘로시크숨마’만의 황금빛 세공 패턴을 더하여 절정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은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는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선유 유액, 오랜 시간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 뿐 아니라 24K 황금이 함유된 ‘황금 앰플’까지 내장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외에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보닌(VONIN)’은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를 각각 선보였다.

 
 
애경산업은 올해도 재미와 독특한 콘셉트를 찾는 소비트렌드인 ‘콘셉팅’ 트렌드에 맞춰 재미와 안전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우선 ‘함께하는 기쁨세트’는 비누, 샴푸 등 유용한 생활용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놀이문화 ‘화투’를 담은 이색 선물세트다.

선물세트 패키지에는 화투 중 가장 높은 족보인 ‘삼팔광땡’ 글씨와 화투의 상징적 그림인 매화, 벚꽃, 단풍 등 48장의 화투 디자인을 담아 재미를 부여하고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에 포함된 화투는 ‘괄호프로젝트’의 ‘조약돌화투’로 어린 시절 조약돌을 가지고 놀던 감성을 살려 화투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디자인됐다.

또한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재미있게 선물하기 좋으며 선물세트 케이스 내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영어, 중국어로 화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 수 있어 한국의 명절을 경험하는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안전담은 감사세트’는 각종 사고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는 요즘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높일 수 있는 선물세트이다. 재난 상황 시 꼭 필요한 생활용품과 재난구호 물품만 한데 모아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세트는 치약, 비누 등 생활용품과 재난 상황 시 피부 수분 밸런스 유지와 피부를 보호 할 수 있는 바세린 로션 등 화장품 및 재난구호키트로 구성됐다.

재난구호키트에는 각종 재해 발생 시 사용 할 수 있는 조명봉, 방수 호루라기, SOS 깃발, 삼각건, 보온포 등이 포함돼 있으며 작은 크기의 책 형태로 평소에는 거실의 책장 등 잘 보이는 곳에 두고 위급 상황 시 빠르게 찾아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까지 갖췄다.

 
 
한국암웨이는 설 선물세트인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8종을 선보였다. 그중 화장품 세트인 ‘우먼 인리칭 선물세트’는 성인 여성의 피부 보습과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미국 특허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아티스트리 익스텐드 리치 클렌징 폼’을 비롯해 고영양과 고보습의 주름 개선 기능성 ‘아티스트리 유스 익스텐드 인리칭 크림’,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가 들어있는 ‘뉴트리라이트 칼맥디’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