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다양한 분야 참가자 계속해 늘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나테이너코리아, 기대해도 좋습니다”

오는 2월 26일 여의도 KBS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PROJECT ON AIR-프로젝트 온에어) 조직위원회가 다양한 참가자들의 지원이 계속해 늘고 있어 큰 성과가 기대된다고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기존 미인 대회나 오디션 대회 등과 달리 전문성을 강조하고 마케팅 플랫폼과 연계한 이색 대회로 참가 분야 역시 아나운서, 스포츠아나운서, 기상캐스트, 쇼핑호스트, E.스포츠캐스트, MC 리포토, 1인 미디어(MCN)로 다양해 개성과 재능을 겸비한 다양한 이들의 참여가 계속해 늘고 있다”면서 “오는 1월 20일 지원 마감을 앞두고 100여명 이상이 지원해, 벌써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 참가자들 중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미 활동하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와 요가 강사, 모델, 연기자, 승무원 등 다양한 직종에서 종사하는 이들이 포진해 더욱 풍성하고 알찬 대회가 기대되고 있다는 것이 조직위원회의 설명이다.

한편 아나테이너코리아 선발대회 참가 지원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서를 다운받아 자기소개 영상과 함께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참가 지원 마감은 1월 20일까지 이며 예비심사는 1월 22일 상암동KBS미디어센터(5층.심석홀)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