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원더 크림’, JTBC ’서울메이트 시즌2’ 통해 소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이기우가 자신의 어머니의 애용 화장품으로 추천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대표 크림 제품인 ‘하루하루 원더 마키베리 안티옥시던트 크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12월 24일 방영 된 JTBC ’서울메이트 시즌2’ 3화에서 배우 이기우가 핀란드 엔젤스에게 ‘하루하루 원더 마키베리 안티옥시던트 크림’을 선물로 추천한 것.

이날 방송에서 평소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를 위한 K-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았다는 핀란드 뷰티엔젤스에게 이기우가 선물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하루하루 원더 마키베리 안티옥시던트 크림’을 전했다.

이기우는 방송에서 자신의 어머니도 추천하는 제품이라면서 이 제품에 대해 피부에 밀착력 있게 발리고 흡수력이 좋아 수분밀착크림으로도 불린다고 전했다.

실제로 ‘하루하루 원더 마키베리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 손상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밀착되어 촉촉한 수분막과 함께 마키베리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건강한 피부탄력을 되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전 제품에 적용되어 있는 특허기술인 천연리포좀은 생명공학기술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침투시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제품은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안티옥시던트 크림 외에도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꿀로 발효시켜 효능을 높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등 4종 구성이며 이들 성분과 동일한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피부에 겉돌지 않고 바르고 나면 부드럽게 밀착되고 동시에 매끄럽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겨울철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테이크커피컵 패키지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와 함께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 200인의 ‘피부 개선 만족도 99%’를 기록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고, 얼마 전 방송된 MBC 에브리원의 ‘룩앳미’를 통해 여자친구 소원의 애장템으로 소개되며 주력 크림 제품 중 리페러티브 크림이 ‘빨간컵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서울메이트 시즌2에서 소개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크림들은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국내 시장에서는 신세계백화점, SSG, 부츠,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몰, G마켓, 11번가, H몰, CJ오쇼핑, AK플라자, W컨셉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롯데 온앤더뷰티,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외에서도 최근 대만 오프라인 매장 1,200개 입점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일본, 말레이시아, 호주, 홍콩 등 해외 헬스&뷰티 스토어와 미국 아마존 닷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등 다양한 유통을 통해 소개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