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할인 프로모션부터 톡톡 튀는 이색 프로모션 전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특별하거나 신기하거나”

2019 신년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신년을 겨냥한 특별한 이벤트부터 톡톡 튀는 이색 이벤트 등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신년을 겨냥한 이벤트로는 청호나이스뷰티와 김정문알로에, 리틀마마의 할인 이벤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2019년 신년을 맞이해 1월 1일부터 31일까지 나이스뷰티 공식몰에서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스뷰티 복주머니 프로모션은 꾸준하게 판매된 나이스뷰티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판매 브랜드는 베니즈와, 닥터윌리엄제이프로젝트로 신년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스킨케어 제품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이벤트 품목을 3만원 구매 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이 증정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피부 장벽에 좋은 에스까르고 밸런싱 크림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은 모두 샘플이 아닌 본품으로 일석이조의 혜택이 적용된다.

 
 
김정문알로에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지난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큐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큐어 토너, 에멀젼, 에센셜 크림, 수딩스틱, 선스틱 등 큐어 주요 제품 5종을 오는 18일까지 1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스테디셀러 큐어크림 2X, 큐어 에센셜 크림 등 다양한 큐어 제품으로 구성된 6종 세트 50% 할인과 큐어 립밥, 수딩스틱, 미스트를 1개 구매시 1개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큐어의 브랜드 모델 이민정이 지난 5일 진행된 뷰티클래스 행사 후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소개한 바 있는 ‘큐어 선물세트’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큐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제품 사용 인증샷과 #큐어아듀이벤트, #큐어, #김정문알로에 등 세가지 필수 해쉬태그를 함께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큐어 크림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큐어 선물세트’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1월 14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역시 새해를 맞이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일 오전 10시까지 리틀마마 공식 온라인몰에서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과 프리미엄 베이비 배스 로브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중 내추럴, 무염색 코튼 100%의 프리미엄 배스 로브는 론칭 후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며 알프베베 라인과 함께 진정한 베이비 스파 리추얼을 경험하도록 했다.

이색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랑콤은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 콘테스트 ‘아이돌 터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이돌 터치 컨테스트’는 ‘Teint(컬러)’, ‘Idole(아이돌)’의 단어가 결합된 ‘뗑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제품명에서 착안한 것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자랑하는 아이돌 스타처럼 메이크업 터치를 완성하는 컨테스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하며,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아이돌 못지않은 피부톤을 표현해 최고의 셀피를 남긴 3인을 선정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메이크업을 한 후, 안내된 가이드에 따라 사진을 촬영해 #아이돌터치, #셀프아이돌메이크업, #색이이쁜파데 #피부_컬러가다했다 등 주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때 손가락 두 개를 활용해 얼굴 위에 뗑 이돌 파운데이션의 컬러와 질감을 표현해 주고 아이돌 못지 않는 피부 표현과 메이크업 전후가 잘 드러나도록 해 주면 좋다. 또한 셀피를 완성하는 순간이나 제품의 제형을 바르는 순간을 영상으로 남기면 가산점이 주어진다.

촬영을 위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샘플(5㎖)’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의 콘테스트 게시글에 댓글로 신청해 제공받으면 된다. 최종 우승자 3인에게는 데이즈드 화보 촬영의 기회가 제공되며 우승자 3인 중 1인에게는 랑콤의 본고장인 프랑스 파리에 다녀올 수 있는 항공권, 나머지 2인에게는 각각 300만원, 100만원 상당의 랑콤 제품이 제공된다.

더불어 해당 제품으로 자신의 피부톤을 멋지게 표현해준 참여자를 추가로 선정해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정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세계 최초로 성형 없이 얼굴을 작게 만드는 파오(PAO)는 1월 1일부터 1월 27일까지 파오를 물고 CF춤을 따라 추는 고객 중, 단 1명에게 유럽 항공 숙박권을 주는 ‘파오와 함께 춤을& 유럽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창에서 ‘파오’를 검색하여 플러스친구를 맺고,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린 뒤 관련 링크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보내면 된다.

파오가 없는 고객을 위해서는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기만 해도 파오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7박 9일 유럽 항공 숙박권을, 2등 1명에겐 3박 5일 동남아 항공 숙박권 등 작지 않은 혜택을 준다. 1등 당첨자는 2월 1일 00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먼저 달바(d’Alba)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고객 만족평 1만개 돌파를 기념해 1월 2일부터 한 달간 네이버 뷰티윈도 달바 스토어에서 달바 승무원 미스트 100ml를 포함한 세트 상품 구매 시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달바 수분 (화이트 트러플 에코 모이스춰 라이징 크림) 리필 캡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DHC KOREA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DHC 홈페이지에서 전 품목 중 가격에 상관없이 한 품목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총 101명으로 1명에게는 에어팟을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존 주말 구매 시에만 적용되었던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와 적립금 2배 적립 혜택을 1월 한달 내내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DHC 홈페이지의 리뉴얼을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해준 모든 회원에게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P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