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부터 구매 욕구 자극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 사진=라네즈
▲ 사진=라네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 제품은 사야 돼~”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눈길을 끄는 제품들은 최근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소비자가 느꼈던 작은 불편함과 귀차니즘을 해결하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탄생한 이색 뷰티템들이다.

샤프너가 내장된 아이라이너부터 건조해지지 않는 클렌징 티슈까지 제품 케이스부터 소비자를 생각한 배려로 탄생한 뷰티계 ‘신박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헤라의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는 국내 최초로 하드 케이스에 담긴 클렌징 티슈로,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의 티슈까지도 첫 장처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셀라 워터에 미량 함유돼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이는 세정력을 지녔으며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셀레뷰의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뚜껑에 샤프너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뚜껑 안쪽에 있는 샤프너가 뚜껑을 닫을 때마다 라이너를 새 것과 같이 뾰족하게 깎아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또한 워터프루프 젤 포뮬러가 농도 깊은 컬러를 선사해 한 번의 드로잉으로도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스머징 시 섀도우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포인트의 ‘딥클린 수정화장 듀오 키트’는 메이크업 리무버가 묻은 면봉과 클렌저가 묻은 패드를 개별 포장해 담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신개념 키트다.

면봉으로는 눈 화장 수정이 가능하고, 패드로는 얼굴 화장 수정이 가능하다. 또한 들뜬 피부 진정과 피부결 정돈에 탁월한 위치하젤 성분과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클렌징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다.

 
 
라네즈의 ‘멀티 팔레트’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컬러를 한 곳에 담아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로맨틱 로즈 톤의 아이 룩부터 브라운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팔레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오로라 광채로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핑크빛 블러셔와 빛나는 피부 연출뿐 아니라 섀도우나 블러셔 위에 사용해 오로라 글로우를 더할 수 있는 멀티 하이라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SEP(셉)의 ‘마이 #MOTT 키트’는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케이스에 아이섀도우, 립앤치크와 제품별로 립밥, 홀로그램 하이라이터, 보습 멀티밤이 각각 들어있다. 아이섀도우와 스틱은 취향에 맞게 재조합해 나만의 메이크업 키트로 구성할 수 있다.

 
 
홀리데이 무드를 듬뿍 담은 것은 물론, 선물 받는 이의 마음까지 저격한 뷰티템들도 있다. 먼저 AHC의 ‘레드 시그니처 에디션’은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과 래디언스 레드 크림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여성의 우아함을 표현한 로즈 골드 컬러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피부 속 깊이 퍼지는 듯 한 레드 에너지를 형상화한 케이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 병에 무려 94% 이상이 항산화 성분들로 꽉 채워졌으며 화장품 성분으로 최초 등재한 슈퍼 프로폴리스 복합체 ‘아르테필린C’를 독점으로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레드 히비스커스 저온 추출물 50% 이상을 담았으며 강력한 피부 보습 효과까지 선사한다.

 
 
VDL의 ‘골든 홀리데이 컬렉션’은 VDL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화려한 연말 파티와 어울리는 골드패키지로 재탄생시킨 에디션이다.

‘크리미 스틱 젤리’는 쉬머펄이 크림처럼 발리는 로즈골드 빛의 하이라이터와 블러셔이며,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충만한 빛은 볼륨감으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돕는다.

또한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은 강력하고 매혹적인 컬러를 담은 벨벳 텍스처의 제품이며 ‘컬러 팟 아이즈’는 글리터와 섬세하게 마블링된 컬러가 화려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데싱디바의 ‘Holiday Wonders’ 컬렉션은 쥬얼 파츠, 글리터 등 다양한 반짝임으로 손끝을 화려하게 해줄 스페셜 에디션이다.

그 중 ‘Twilight Sparkle’ 시리즈는 다양한 디자인의 숏 사이즈로 구성돼 있고 겨울 시즌에 맞춘 컬러감과 소프트 체크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또한 온라인 직영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숏 시리즈 ‘Sweet Winter’ 컬렉션은 작은 손톱으로도 청순한 느낌을 만들어낼 수 있게 돕는다.

 
 
한편 유닉스전자의 테이크아웃 제품 ‘USB 미니고데기 & 슈가롤’은 작고 가볍게 제작돼 핸드백이나 클러치에 넣고 파티 내내 휴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USB 전원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고 빠르게 헤어스타일을 연출 및 수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