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할인부터 특별한 할인 이벤트까지, ‘화장품 구매 적기’

▲ 사진=바닐라코
▲ 사진=바닐라코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화장품 업계의 연말 할인은 이주에도 계속된다.

연말이 되면서 막바지 치열한 할인 프로모션 경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정기 할인 시즌과 맞물리면서 이주에도 화장품 구입 적기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먼저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2019년 1월 1일 출시되는 신제품을 먼저 체험 해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샘플 신청을 하면 2019년 1월 1일부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새해 첫 날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신제품 샘플은 이니스프리 APP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1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깊게 자리 잡은 주름을 집중 개선하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바닐라코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바닐라 홀리데이(BANILA Holiday)’ 할인 행사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바닐라 홀리데이’는 다수의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한 제품을 포함하여 2018년 인기 제품들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우선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자연스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 ‘잇 래디언트 CC 크림’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 ‘디어 하이드레이션 페이셜 미스트 120ml’ 등이다. ‘립라이크 립슬립’,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등 립, 아이 제품도 1+1으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피부색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주는 바닐라코의 컬러 레이어링 제품 3종은 60% 할인 판매한다. 섬세한 컬러감으로 활용도 높은 ‘잇 래디언트 씨씨 컬러 베이스’, 칙칙함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뛰어난 ‘잇 래디언트 톤업 크림’, 작은 부위를 빠르게 정확하게 커버해주는 ‘잇 래디언트 씨씨 컬러 스팟 컨실러’ 등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 바닐라코의 베이스 제품들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2017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피부 결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팅 파운데이션’, 얇지만 강한 커버력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커버 10 리얼 스테이 파운데이션’, 다양하고 입체적인 표현을 연출해주는 ‘그라데이션 치크’ 등이다.

이외에도 ‘바닐라 홀리데이’ 에서는 건조해진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크림과 패드, 폼클렌저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피부에 쫀쫀하게 영양을 선사하는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크림’, 투명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한 장으로 간편하게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하이 바이 비타필 클리어 패드’,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린 잇 제로 폼클렌저’ 등이다.

또한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에 디즈니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접목해 큰 인기를 끌었던 콜라보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100ml’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20% 할인 판매한다.

 
 
조성아뷰티는 헬스&뷰티숍 랄라블라의 12월 정기 행사 및 브랜드데이에 참여한다. 이번 이벤트로 오는 12월 2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14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조성아뷰티의 인기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16브랜드의 메가 히트 아이템인 ‘16 아이매거진’과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멀티 팩트 ‘16 모찌팩트’ 등 인기 제품이 정상가에서 30% 할인된다.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은 국내외 SNS에서 ‘3초섀도우’라고 불리며 현재까지 약 300만개 이상 판매된 브랜드 대표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지난 11월에는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말린 장밋빛의 로즈 핑크, 로즈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구성된 ’05 센치 무드 데이’를 추가로 선보여 총 5가지의 쉐이드로 구성,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이준코스메틱도 연말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선물을 고려 중인 고객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마스크팩 및 기초 스킨 케어 등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우선 제이준코스메틱은 공식 쇼핑몰에서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품목 별로 할인율이 상이하게 적용되며 특히 주차 별로는 특정 제품의 추가 할인이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물 이벤트도 다양하게 실시한다. 12월 중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인을 ‘12월 구매왕’으로 선정해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하며, 그 외 개인 별 구매 금액에 따라서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 블랙 물광 슬리핑팩 등 풍성하고 알찬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자사 직영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 한 달 동안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19일부터 25일까지는 기간 한정으로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마스크팩 2종 구매 시 최대 67%까지 추가 할인한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하며 복의 의미를 담아 인기 제품 5종이 랜덤으로 담긴 복주머니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최소 11만원부터 최대 1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4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행사는 직영점 단독 행사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클라뷰는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젊은 소비자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론칭한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으로, 오는 14일 온앤더뷰티 잠실 월드타워점이 그랜드 오픈한다.

클라뷰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어 이번 잠실 월드타워점에도 입점하게 됐으며 12월 31일까지 청담동 웨딩팩으로 유명세를 타며 알려진 클라뷰 펄 세럼 마스크는 40%, 베스트셀러인 여배우크림 3종과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 스킨케어 라인 제품들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아쿠아미스트, 선크림 씨티디펜서와 선스틱은 1+1 이벤트가 적용되며 한정수량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티트리 마스크팩 5매와 클라뷰 베스트셀러 6종 샘플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시티디펜스 선쿠션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뉴욕 에디션’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일루미네이팅 라잇업 컴팩트와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인 뉴욕 에디션 제품을 6만원 이상 구매 시 레이디 제이데이(Lady Jday)의 그래피티 작품이 그려진 토트백을 증정한다.

올해 8월 론칭한 색조 라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트렌디한 감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으로, 첫 번째 컬렉션으로 출시한 ‘뉴욕 에디션’은 현재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개수 17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오는 16일 오후 1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하는 ‘토니모리x몬스타엑스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 위치한 이벤트존에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가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후 소비자를 만나는 첫 번째 공식 행사다.

연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 총 7명의 멤버 전원이 참석한다.

이번 팬사인회를 위해 토니모리는 12일부터 약 2주간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한 토니모리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