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과 뷰티짱, 비즈 멜론 연동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매장에서 음악을 듣는다”

㈜하시스가 서비스하는 뷰티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헤어짱’과 ‘뷰티짱’이 멜론 매장 음악 ‘비즈 멜론’ 서비스를 연동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비즈 멜론은 비즈 멜론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야별, 장르별, 테마별 최적의 음악채널을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저작권 단체와의 계약을 통한 합법적 매장 음악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연동으로 헤어짱, 뷰티짱을 사용 중인 헤어숍, 에스테틱숍, 네일숍에서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통하여 별도의 음악 서비스 로그인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매장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특히 비즈 멜론의 전문 운영자가 엄선한 방송채널이 상시 업데이트됨으로써 선곡의 번거로움 없이 매장 분위기에 맞는 장르의 채널을 선택 재생함은 물론, 매장의 개/폐점시간, 이벤트 안내 등 매장 전용 멘트 설정으로 매장의 운영 효율을 높였다는 평이다.

하시스 측은 “저작권 이슈가 없는 합법적인 안심 음원을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헤어짱, 뷰티짱 회원사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연동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독보적인 음악 추천 로직으로 뷰티샵에 최적의 뮤직 카운셀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비즈 멜론 연동 기념으로 12월 한달 간 ‘버전업 프로모션’을 진행, 라이트에서 스탠다드로 버전업하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유지하는 기간 내 비즈 멜론 연동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비즈멜론 연동 서비스 가입자에 한해 SK엠앤서비스의 ‘사장님 안심경영팩’도 무료 제공한다. 안심경영팩은 매장의 카드매출실시간 조회, 30여개 내비 채널에 매장 지도 노출, 알바구인 사이트 내 유료 구인광고 등록, 모바일출퇴근관리 등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