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앞두고 대규모 할인 행사 나서는 화장품 기업들 증가

▲ 사진=셀레뷰
▲ 사진=셀레뷰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대 90%?”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대규모 할인 이벤트들이 연달아 진행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대 70% 할인의 헬스&뷰티숍들이 초강수에 타 화장품 로드숍들이 잇달아 연말 파격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도 앞다투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는 것.

2015년 중국발 사드 정국 이후 중국 관광객 감소와 함께 내수 시장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면서 연말 막바지 매출을 높이기 위한 국내 중소기업은 물론 해외 브랜드들의 할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유통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전개돼 겨울 시즌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고민을 더욱 깊게 하고 있다.

 
 
먼저 최근 전제품 리뉴얼을 단행하며 새로운 변신에 나선 메이크업 브랜드 셀레뷰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늘 10일부터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담은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레뷰 럭키박스 이벤트’는 베이스와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부터 마스크팩과 네일 스티커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럭키박스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셀레뷰의 올해 마지막 빅 이벤트다.

제품 구성 및 가격대별로 셀레뷰 초특급 랜덤 럭키박스, 역대급 셀레뷰 블프박스, 셀레뷰 랜덤 둘둘박스 총 3가지로 마련됐으며, 셀레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마켓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구입이 가능하다.

‘셀레뷰 초특급 랜덤 럭키박스’는 최대 35만원 상당의 제품을 3만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이스부터 립, 아이, 마스크, 클렌저, 스킨케어, 네일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레뷰 2018 F/W 신제품인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울트라 빔 업 파운데이션’, ‘쎄시 볼륨 마스카라’, ‘마블 체인지 립’,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가 랜덤하게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셀레뷰 초특급 랜덤 럭키박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5만원 상당의 ‘비스타 워커힐 1박2일 이용권(1인 2매)’을, 2등 2명에게는 37만원 상당의 YSL(생로랑) 명품 카드 케이스, 3등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1만원권)’, 4등 100명에게는 셀레뷰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적립금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20만원 상당의 베이스, 아이, 립, 마스크팩, 스킨케어 제품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역대급 셀레뷰 블프박스’를 1만9900원에, 베이스와 아이, 립 제품 등 필수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셀레뷰 랜덤 둘둘박스’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리블리는 오늘 10일 단 하루, 임블리(IMVELY) 온라인 스토어에서 ‘2018 임블리 감사제’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임블리 감사제’는 12월 10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 상품을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2월 10일 행사 당일에는 14시부터 16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임블리 앱에서 신규가입을 한 고객들에게는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 적립금 4,000원이 증정돼 당일 즉시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감사제 행사 기간 동안에는 9만원, 12만원, 24만원, 3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9만원 이상 구매 시 ‘블리블리 립스틱’ 또는 ‘매트 립스틱’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12만원 이상 구매 시엔 ‘핑크 진정젤’과 마스크팩 1장(랜덤)을 제공한다.

24만원 이상 구매 시 ‘산소 3초 토너’, ‘산소 물광 미스트’, 마스크팩 2장(랜덤)으로, 36만원 이상 구매 시엔 ‘산소 3초 토너’, ‘산소 수분 에멀젼’, ‘산소 수분크림’(베리 모이스트/프레쉬 아쿠아 중 랜덤), 마스크팩 3장(랜덤)을 증정할 예정이다.

 
 
생그린은 신제품 ‘나이지움 링클케어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당첨자에게 18만원 상당의 본 제품을 증정하는 ‘나이를 지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생그린 페이스북 방문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나이를 지운다’는 말의 나만의 정의를 내려 한 문장으로 적으면 된다. 또한 나이를 지우고 싶었던 순간에 대한 재미있는 애피소드를 추가작성 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생그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대표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고 구매한 선착순 2019명의 고객에게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시너지 부스터’는 기존 제품 대비 사용감 개선에 중점을 뒀다. 다소 끈끈하게 마무리됐던 기존 제품의 잔여감을 개선해 한층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사용 후 끈적임이 남지 않아 자주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물질이 함유된 유효성분과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비오틴, 백금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두피에 직접 고농축 영양을 전달한다.

함께 선보인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코코넛 오일 및 옥수수에서 추출한 100% 천연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저자극으로 순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머릿결에 윤기를 더해주는 비타민과 두피와 모발 탄력 케어에 좋은 단백질, 아미노산의 함량을 높여 샴푸 후에도 엉킴 없이 자연윤기로 매끄러운 머릿결을 느낄 수 있다.

 
 
입점 이벤트도 한창이다. 엠에스코가 수입 판매하는 독일의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안네마리보린은 롯데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오는 12월 20일까지 오렌지블로썸에너자이저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후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기간에 해당하는 안네마리보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무료로 오렌즈블로썸에너자이저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어반디케이는 신세계 온라인몰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SSG닷컴에서만 리미티드로 한정 판매되는 ‘네이키드 체리 기프티콘 세트’를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어반디케이 토트백’,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함께 증정하고 SSG닷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어반디케이의 감성이 담긴 ‘체리 스티커’를 선물한다.

또한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SSG닷컴에서 어반디케이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활용도 높은 어반디케이 매쉬백을, 또한 ‘어반디케이 세팅 픽서’ 구매 고객에게는 어반디케이 트래블 태그가 제공된다.

 
 
닥터 브로너스는 12월 26일까지 부츠(Boots) 매장에서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과 고체비누 ‘바솝’ 총 9가지 향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부츠 매장에서는 ‘퓨어 캐스틸 바솝’의 경우 ‘매직솝’ 할인 품목에 포함된 5가지 향 ‘라벤더’, ‘페퍼민트’, ‘그린티’, ‘티트리’, ‘베이비 언센티드’와 함께 ▲로맨틱한 장미향으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선사하는 ‘로즈’ ▲벚꽃나무 아래 있는 듯 달콤한 향으로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체리블라썸’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자연의 향으로 남성 선호도가 높은 ‘샌달우드 자스민’까지 총 8가지 향을 20% 할인된 가격인 6,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