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연말까지 #thanksZERO 이벤트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바닐라코(BANILA CO)가 바닐라코의 시그니쳐 아이템 ‘클린 잇 제로’에 대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의 ‘#thanksZERO(땡스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가 3.1초에 1개씩 판매되며 ‘국민 클렌저’의 반열에 오른 것이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 신뢰에서 비롯된 재구매와 입소문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연예인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들에게 전달하는 정성스러운 선물을 뜻하는 ‘역조공’과 같이, 소비자들에게 큰 리워드로 보답하기 위해 #thanksZERO 이벤트를 마련했다.

실제로 유통업계에서는 충성도 높은 고객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는 프로모션이 강화되는 추세다. 바닐라코는 다양한 서비스로 전 세계에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벅스 등 타 분야의 소비자 대상 서비스까지 분석하는 등 고객 소통 강화와 혜택 제공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thanksZERO’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클린 잇 제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180mL의 대용량 ‘클린 잇 제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클린 잇 제로’ 전용 고급 스패출러 세트를 제공한다.

스패출러 세트는 금속 스패출러와 실리콘 스탠드로 구성돼 반영구적이며 ‘클린 잇 제로’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실리콘 스탠드는 ‘클린 잇 제로’의 모양을 본 따 만들어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오리지널, 너리싱, 퓨리파잉, 리바이탈라이징 등 4종의 100mL ‘클린 잇 제로’ 중 1개를 구매하면 15mL(1/2사이즈)의 바닐라코 ‘촉촉 베이스 CC크림’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한다.

바닐라코는 고객들이 ‘클린 잇 제로’와 함께 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했다.

 
 
2018년 1년 동안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해시태그와 함께 ‘클린 잇 제로’를 사용한 후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바닐라코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한 추억을 공유해 준 총 100명에게 2019년 바닐라코 한정판 다이어리와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중 9월 출시된 디즈니 콜라보 ‘제로 할로윈 컬렉션’ 버전의 ‘클린 잇 제로’를 후기로 올린 경우에는 ‘클린 잇 제로 X 잭 리미티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12월 3일부터 연말까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 개별 발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되고 있으며 당첨된 ‘클린 잇 제로’ 리뷰는 리그램을 통해 바닐라코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