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메이필드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2월, 당신에게 휴식을 선물합니다~”

헉슬리(Huxley)가 세 번째 홀리데이 에디션 ‘센트컬렉션 스테리 듄’의 출시를 기념해 ‘메이필드 호텔’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SNS 바이럴 이벤트는 신제품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의 영상 혹은 영상 캡쳐 이미지를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제품에 대한 기대평 및 감상 소감을 남기는 이벤트다.

 
 
인증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 호텔 객실 및 조식 2인 바우처(5명)’와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10명)’을 증정한다.

더불어 메이필드 호텔에서도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해 내년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맞이 패키지 ‘Winter Memory Package’와 오는 12월 24일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크리스마스 한정 패키지 ‘Dear Santa Season 2’의 총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풍성한 혜택과 함께 윈터 패키지에는 헉슬리의 ‘바디 듀오’ 기프트를,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신제품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을 각각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1월 5일 출시한 헉슬리의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과 사막의 별이 빛나는 밤을 모티브로 출시한 홀리데이 기획 세트로 ‘핸드크림 벨벳 터치’, ‘캔들 모로칸 가드너’, ‘스노우 글로브 스테리 듄’의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별한 오브제와 감각적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한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은 출시 된지 약 3주만에 오프라인 매장 전량 매진을 기록, 폭발적 반응과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추가로 한정 수량 재생산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