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이벤트부터 홀리데이 한정 행사 등 이색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말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에 치열한 할인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기프트 이벤트부터 홀리데이 한정 행사.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등 특별한 이벤트가 전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미샤는 자사 멤버십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 회원과 ‘다이아몬드’ 회원을 대상으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두 가지 ‘기프트 컬렉션’이 준비됐다. 첫 번째 ‘페어리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털로 제작한 ‘페어리 목걸이’와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페어리 비즈’다.

페어리 목걸이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디자인 특징인 ‘로즈골드 스퀘어’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목걸이와 섀도를 함께 사용하면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두 번째 기프트 컬렉션인 ‘이탈프리즘 컬렉션‘은 총 8품목의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으로 구성됐다. 연말, 연초 모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사은품을 수령할 매장만 선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이달 16일까지이며 선물 수령 기간은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이다.

 
 
크레모랩도 축하와 사랑의 선물을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주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와 AK몰,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금액 별 폭넓은 혜택으로 동시 진행된다.

크레모랩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온천수 미스트 ‘미네랄 워터(50ml)’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여행 시 쓰기 좋은 미니 사이즈의 ‘크레모랩 베스트셀러 투 고 키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로맨틱한 향의 ‘불가리안 로즈 캔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붉은빛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피부 탄력 보습 4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키엘은 이번 행사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5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00% 당첨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뚜껑의 라벨을 떼어내어 숨어 있는 홀리데이 캐릭터를 찾고, 이미지에 따라 경품을 증정한다.

키엘을 상징하는 미스터본이 나온 1등에게는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75ml 정품을, 비커 캐릭터의 2등은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 대용량 샘플, 그리고 선물 박스가 나오면 키엘 베스트 셀러 5종 사쉐 샘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를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나오스(NAOS)의 ‘인스티튜트 에스테덤(INSTITUT ESTHEDERM, 이하 에스테덤)’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강남 플래그십 매장에서 ‘홀리데이 에스테틱 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기간 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전문 에스테티션과 함께 하는 피부 진단 및 제품 테스트 등 미션을 달성하면 겨울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저자극 딥 클렌저 듀오’ 디럭스 키트를 받을 수 있다.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럭키 박스,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 상품권, 에스테덤 3종 수분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시그니쳐 ‘셀룰러 워터 미스트(30ml)’를 증정, 구매 금액에 따라 인기 스킨케어 본품 및 15만원 상당의 브랜드 스파 체험권 등 풍부한 혜택을 마련해 시코르 강남 플래그십 매장을 찾는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인기 이모티콘인 ‘옴팡지게 말랑해 옴팡이’를 선물로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카카오톡에서 ‘마데카21’ 계정 검색 후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채팅방에서 응모할 수 있다. 총 2천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 쿠폰 형태로 이모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몰 고객을 위한 다양한 감사 행사도 진행된다.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증정하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하는 등의 사은행사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할인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먼저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몰 회원대상으로 전 제품 5% 상시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반디케이 공식몰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단독 프로모션으로,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이나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총 결제 금액의 5%를 상시 할인해준다.

뿐만 아니라 어반디케이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아이 팔레트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몰에서 네이키드 2, 네이키드 3, 네이키드 히트, 네이키드 체리 팔레트 중 1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5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어반디케이 럭스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 팔레트 구매 고객에게는 럭스 파우치 세트 증정 외에, 공식몰 회원에게 제공되는 5% 상시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선물 포장 및 배송,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의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아이 팔레트 구매 이벤트는 경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토니모리는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홀리데이 빅 세일에서는 기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인기 제품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등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연말 선물로 빠질 수 없는 핸드크림•바디•마스크 품목은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자신감 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연말 모임에서 파티 퀸을 만들어줄 ‘퍼펙트 립스 루즈 인텐스’와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전 색상은 실속 있는 1+1 혜택을 제공하며 차가운 외부 온도와 따뜻한 실내 공기로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 줄 화이트닝 스킨케어 일부 품목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2019년도 달력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반기 SNS를 뜨겁게 달군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인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 에디션’ 또는 삼양식품과의 불닭볶음면과 협업 제품인 ‘불타는 에디션 : 화끈할 꼴라보’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만원 상당의 키르시 담요를 파격가인 4,900원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스트14의 퍼퓸 헤어 미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톡 토니모리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며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 하면 아기자기한 홀리데이 디자인에 고보습 크림이 담긴 마스크 스티커 시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모스키노의 멀티컬러 로고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모스키노 틴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