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시장, 잇달아 반값 파격 할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하반기 화장품 구입, 블랙 프라이데이에 하세요~”

최근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대규모 할인에 나서면서 첫날만 50억원의 매출을 기록,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블랙 프라이데이 파격 할인에 나서 주목된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넷째 주 목요일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다음날인 금요일을 일컫는 용어로 미국 내 연말 쇼핑시즌을 알리는 시점이자 연중 최대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먼저 어반디케이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늘 22일 오후 2시부터 28일까지 단 1주일간 50%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인 ‘네이키드 히트 쁘띠 팔레트’부터 ‘바이스 립스틱’, ‘네이키드 쿠션’,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올나이터 컨실러’ 등 올 한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8가지 인기 품목을 50%의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어반디케이의 시그니쳐 제품인 아이 팔레트 및 립 팔레트 총 4종을 기존에는 볼 수 없던 50% OFF의 최대 할인가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반디케이는 공식몰 고객 대상으로 미니 하이라이터 특별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이 제품은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원하는 어느 곳에든 사용이 가능한 멀티 하이라이터로 어반디케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정판 네이키드 일루미네이티드 미니 버전 제품이다.

 
 
닐스야드 레머디스도 오는 23일 단 하루 동안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점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 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레머디스 투 롤’과 ‘헤어 컨디셔너’를 구입하면 추가 제품을 하나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머디스 투 롤’ 구매 시, 트래블∙ 에너지∙스터디 투 롤 제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고 ‘컨디셔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바이탈라이징 오렌지 플라워 컨디셔너’ 1개를 증정한다.

또한 30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체험 샘플 2종을 증정하고 8만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 역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를 맞이해 23일부터 25일까지 최대 8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를 비롯해 LED 레드라이트 피부관리기 ‘페이스에프엑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만 60% 할인된 금액인 115,600원(정가 289,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매끈한 바디 관리를 도와주는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올 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 손세안보다 6배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진동클렌저 ‘퓨어’ 뿐만 아니라 소모품까지 파격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1월 26일 단 하루 동안 사이버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버먼데이 이벤트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 포함되지 않았던 레이저 제모기 ‘글라이드 50K’는 50%, 펄스 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글라이드익스프레스’는 40% 할인된 금액으로 찾아온다.

 
 
한편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외에도 특별한 프로모션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 사은 행사로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정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1월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허브’ 캠페인을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빨강머리 앤’과의 협업이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공감을 자아내며 화제가 됨에 따라 두 번째로 신년 다이어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초록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입 시 3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로 증정한다.

‘2019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는 올리브 그린과 빈티지 레드 등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일년치 다이어리를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한 달 분량으로 분할된 무지개 색상 플래너를 개별 제작해 달이 바뀔 때 마다 새로운 다이어리를 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먼슬리와 위클리, 메모장 섹션으로 심플하게 구분돼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빨강머리 앤’만의 따뜻한 감성 디자인까지 더해 눈길을 끈다.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세간의 탈모 제품의 효능에 대한 의심이나 불신을 제품으로 직접 검증할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을 12월 5일까지 모집한다.

‘자올, 200일 리얼 검증단’ 신청은 자올 닥터스오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탈모 제품에 대해 불신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0일의 체험 기간 동안 탈모를 부추기는 식습관, 생활습관 개선이 가능한 남자 5인, 여자 5인을 최종 선발하며 지원자 전원에게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파우치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200일 간 매일 두피 영상을 업로드 시, 1개월 단위로 ‘두피케어 지원금’으로 1일 1만원 현금으로 지급하며 가장 효과가 큰 참여자 1명에게는 3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근 황정음이 홍대입구 매장을 방문해 눈길을 끈 클럽클리오는 25일까지 클럽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황정음이 추천한 구달 ‘동백 보습장벽 크림 더블에디션’을 28% 할인할 뿐 아니라,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에센스 1위로 선정된 ‘청귤 비타C 잡티 세럼’도 20% 할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