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쿠션’ GS홈쇼핑서 단독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난 2015년 하반기부터 불기 시작한 중국발 사드 정국으로 중국인 관광객이 급감하며 어려움을 겪어 온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최근 유통 다각화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에 진출한 첫 번째 화장품 브랜드숍이 탄생했다.

토니모리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한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을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것.

그동안 일부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서브 브랜드를 통해 홈쇼핑에 진출한 적은 있지만 직접 브랜드 이름을 내걸고 제품 판매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또한 토니모리는 홈쇼핑 첫 진출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GS 샵(GS SHOP)의 간판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렌드’에서 오는 17일 황금 시간이라 일컫는 토요일 밤 9시 30분에 편성될 예정을 밝혀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 위기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홈쇼핑 진출을 검토하고 있어 이번 토니모리의 홈쇼핑 진출은 업계 전체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줄 전망이다.

이번에 토니모리가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은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는 광채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콜라겐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결점은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도 고급스럽고 탄력 있게 표현해주며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라이트한 앰플 텍스처가 피부 본연의 광채감은 살려주고 결점은 커버해준다.

또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앰플 핵심 원료인 셀펩타이드 앰플 컴플렉스와 4중 레이어링 케어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삼중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3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및 다크써클 커버 지속력, 색소침착 커버 지속력까지 검증했다.

한편 토니모리가 앞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와 협업해 선보인 ‘토니모리 모스키노 컬렉션’은 출시 직후 ‘역대급 콜라보’라는 평을 받으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모스키노는 매 시즌마다 특유의 장난기가 넘치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다.

지난 2013년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한 이후 모스키노만의 감각적이고 키치한 감성의 컬렉션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