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간 장기 이벤트부터 60% 이상 파격 할인까지 ‘풍성’

▲ 사진=블리블리
▲ 사진=블리블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11월에도 하반기 시즌을 겨냥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겁게 전개된다.

특히 11월 한달 간 장기 이벤트부터 60% 이상 파격 할인, 특정 유통에서의 이색 이벤트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가 전개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11월 한달 간 이벤트로는 헤라와 랑콤의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헤라는 브랜드 대표향수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1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아시아 여성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화이트 플로랄 향기로 표현한 향수로, 헤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변하는 대표 향수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의 향수로 노출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구매할 경우, 익셉셔널의 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퍼퓸드 핸드 밤(Perfumed hand balm)을 증정한다.

헤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핸드 밤은 손의 체온으로 녹여 쓰는 고보습 핸드 케어 제품으로, 단단한 밤 제형이 부드러운 크림으로 녹으면서 익셉셔널만의 고귀한 화이트 플로랄 향기를 전한다.

정제된 대나무 수액이 건조한 손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나이트 재스민 추출물이 진정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랑콤은 안티에이징 케어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11월 한 달간 랑콤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찬바람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탄력 케어를 위해 랑콤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50/75㎖))’에는 여행용 4종 키트를, 피부 진정부터 장벽 강화, 탄력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50ml) 또는 수딩젤’에는 여행용 3종 키트를, 생기 잃은 피부 관리를 위한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50㎖) 또는 세럼(50㎖)’에는 여행용 5종 키트를 함께 구성했다.

또한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75ml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존 제품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랑콤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압솔뤼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압솔뤼 소프트 크림(60㎖) 또는 리치 크림(60㎖)’, 고농축 오일 세럼 ‘압솔뤼-올레오 세럼(30㎖)’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총 29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7종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헬스&뷰티숍 올리브영 내 할인 이벤트도 11월 파격 할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올리브영은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6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숫자’를 앞세운 ‘11월이니까 하나하나 챙겨줄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1월 행사에서는 클린 향수 30ml와 웨이크메이크 컬러젤퀴드라이너를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며 유세린, 라로슈포제, 클로란 등 일부 브랜드의 전 품목을 1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 쿠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에이바자르 퍼펙트 브이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 등 인기 상품도 11% 할인한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도 매직솝 2종과 전용 펌프를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획팩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마련된 이번 기획팩은 겨우내 넉넉히 사용 가능한 475ml 대용량 매직솝과 전용 펌프,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한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으로 구성됐다. 대용량 매직솝에 끼워 편리하게 사용하는 전용 펌프는 공식 판매가 되지 않아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 단품 역시 할인 중이다. 기획팩 판매 기간 동안 475ml 대용량 매직솝 3종(베이비 언센티드 / 얼그레이 / 페퍼민트)을 20% 할인하며 240ml 매직솝 2종(티트리 / 그린티)은 9,900원에 판매한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포도주스와 유기농 설탕을 담아 더욱 촉촉한 프리미엄 클렌저 슈가솝 또한 20% 할인하며, 겨울철 파우치 필수품 오가닉 립밤 2종(베이비마일드 / 로즈)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블리블리(VELY VELY)는 올리브영과 함께 ‘VELY DAY’ 프로모션을 11월 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올리브영 ‘VELY DAY’ 프로모션은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아우라 꿀광 쿠션’이 올리브영 새롭게 런칭되어, 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블리블리 단독 프로모션이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블리블리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가 한정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번 ‘VELY DAY’ 프로모션 행사를 기념해 11월 10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타임 별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VELY DAY’ 프로모션 행사는 선착순으로 사전 입장하는 고객 300명에 한해 번호표와 ‘산소수분라인 3종 키트 파우치’와 행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권 1매가 제공된다.

선착순 300인에 포함 된 일부 100번까지 번호표를 소지 한 고객 분들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블리블리 스킨 케어 세트(본품)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되며, 오전 11시30분~12시에는 행운권을 소지 한 분들에 한해 1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 5종 세트(본품)’가 증정 된다.

 
 
한편 다른 이색 이벤트들도 주목 받고 있다. 먼저 DHC KOREA는 5일부터 9일까지 DHC의 인기 제품인 클렌징 오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 ‘오일데이’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딥 클렌징 오일’과 아쿠아 클렌징이 가능한 ‘뉴 마일드 터치 클렌징 오일’ 더블 세트를 35% 할인 판매하고 해당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정품 용량에 해당하는 ‘딥 클렌징 오일 샘플팩(3mlX25개)’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틀마마 어메니티 키트는 베스트 제품인 스파워시, 스파로션, 스파오일 3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로 파크 하얏트, 아난티 남해와 같은 유명 호텔에서 어메니티로 증정되고 있는 것과 동일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리틀마마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아기 이름의 이니셜 자수가 새겨진 베이비 배스 로브를 증정하는 ‘11월의 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카카오톡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실큰을 검색해 친구 추가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 쿠폰 등록하기’를 통해 쿠폰 번호 입력 후 등록 당일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이벤트 기간인 11월 23일부터 26일에 실큰코리아 플러스친구 추가 시에는 5천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되어 구매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