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신규 TV CF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글로벌 대표 아이돌 그룹 EXO(엑소)가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에 이슈가 되고 있는 더마 코스메틱을 앞세워 얼굴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 어디에나 사용하는 관리법을 전달한다.

EXO(엑소)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새로운 미용법을 제시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TV CF를 공개한 것.

네이처리퍼블릭은 ‘All바른 더마생활’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이번 CF와 함께 대용량 더마 보습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TV 광고를 중심으로 EXO 멤버별 디지털 필름 및 제품 체험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첫 화면에 더마 크림의 정석을 담은 책이 등장하면서 “더마, 얼굴에만 바르세요?”라는 EXO의 질문으로 시작된다.

여기에 싱그러움으로 무장한 EXO 멤버들이 “민감한 피부 어디라도 더마를 아낌없이, 피부를 아끼세요” 등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센텔라아시아티카 등 자연 성분이 담긴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광고 촬영날 EXO는 컴백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음에도 특유의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나만의 꿀팁을 소개하듯 끼 넘치게 캐릭터를 소화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장에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EXO의 5집 정규 앨범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컴백 로고를 그대로 표현한 수제 쿠키를 선물하는 깜짝 파티를 열었으며, 이후 해당 쿠키 사진이 SNS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