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인기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 지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EXO(엑소)의 디오(도경수), OST ‘벚꽃연가’로 드라마에 참여한 첸이 시청률 고공 행진과 함께 한층 더 힘을 받게 됐다.

EXO(엑소)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철리퍼블릭이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제작을 지원하는 것.

 
 
‘백일의 낭군님’은 왕세자에서 졸지에 ‘아쓰남’(아무짝에도 쓰잘데기 없는 남정네)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의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tvN 월화드라마 최초로 시청률 11.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러한 인기와 함께 이미 드라마 엔딩 부분에 주력제품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의 가상광고를 진행, 제품 노출과 ‘자연에서 온 순한 더마’ 등의 메시지를 통해 환절기 필수템으로 소개했다.

그 결과 드라마 열풍을 보여주듯 제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했을 뿐 아니라 ‘세자의 꿀 피부 비법’ 등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 여세를 몰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1일까지 ‘드라마 속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가상광고 장면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개정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