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아, 워너원과 함께 ‘치카치카 PLAY’ 팬행사에서 브로마이드 이미지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새로운 브로마이드 이미지 어떤가요?”

올해 초, 플레시아의 모델로 활동하며 눈길을 끈 대세 그룹 워너원이 지난 13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치카치카 PLAY’ 팬행사를 개최하며 플레시아 워너원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및 11월 새롭게 선보일광고 이미지들을 공개해 화제다.

특히 최초로 선보인 보태닉 가든 컨셉의 브로마이드 이미지들은 자연주의 덴탈케어 플레시아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켰고 현장 팬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플레시아는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11가지 제품을 멤버별 1대1 매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지난 8월부터 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를 판매하며 팬행사 응모권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300명을 초대하였다. 현장에는 워너원 팬아트 본선 진출작의 주인공들도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워너원은 밝은 미소와 함께 멤버별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플레시아의 뮤즈로서, 플레시아 제품 애용자임을 밝혀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한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치카치카 PLAY’ 팬행사에서는 재치 있는 토크와 웃음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외에도 퀴즈를 풀며 미니 토크, 럭키 드로우 등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워너원 광고 의상, 워너원 폴라로이드 사진,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