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2018 F/W 시즌 새로운 광고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 시크한 벤치 다운은 어때?”

배우 조인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2018 F/W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조인성은 ‘블랙 퍼’가 돋보이는 ‘매시브 2.0벤치다운(블랙 퍼 다운)’을 입고, 자신감 있는 워킹으로 등장한다.

또한 조인성의 곁을 따르는 ‘팔로워’, 즉 ‘팀 다이나핏’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더해져 ‘시너지 카리스마’라는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블랙과 모노톤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를 통해 다이나핏이 추구하는 강렬한 무드의 스타일리시함을 느낄 수 있어 ‘가장 시크한 벤치다운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조인성이 선택한 ‘매시브 2.0 벤치다운(블랙 퍼 다운)’은 후드 부분의 블랙 라쿤 퍼가 특징이며,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의 ‘구스 다운’ 충전재로 구성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추운 날씨에도 스포츠 활동하기에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다이나핏만의 ‘히트 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였으며 플라켓의 자석 단추로 탈의와 착용 시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다이나핏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TV와 온라인(공식 다이나핏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SNS에서는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