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F ‘ASIA REMIX’ 서울, 오는 10월 2일 그랜드 하얏트에서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400:1 경쟁률 뚫은 14명의 신진 디자이너 쇼가 찾아 온다.

국제 모피 협회(IFF: International Fur Federation)가 주관하는 패션 이벤트 ‘ASIA REMIX’의 2018 파이널리스트 무대가 10월 2일 그랜드 하얏트에서 진행되는 것.

IFF는 1949년에 설립 된 비영리 국제단체로 대중에 잘못 알려진 모피 인식 개선 및 무역을 규제하며 모피 무역의 권익 보호 및 수준 높은 동물 복지를 홍보한다. 또한 모피 산업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자연 소재에 관심을 가지고 이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신진 디자이너와 리테일러를 지원하고 아시아 영 디자이너들을 통해 새로운 퍼 트렌드를 제시하며 전 세계의 모피 패션 브랜드를 지원한다.

IFF 주관으로 매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REMIX in Milan’는 1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IFF ‘ASIA REMIX’는 지난 2014년 중국을 시작으로 모피 산업의 미래를 위해 매년 아시아 각국을 순회하며 진행 된다.

2015년에 이어 2번째로 서울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대한민국, 일본, 대만 아시아 전역의 실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 및 육성하는 프로젝트다.

 
 
올해는 대한민국에서 3명, 일본에서 4명, 중국에서 5명, 홍콩 및 대만에서 1명씩 각 국에서 400:1의 경쟁력을 뚫고 최종 선발된 디자이너 총 14명이 참가하여 퍼로 제작 된 패셔너블하고 창의성, 혁신성 등을 갖춘 디자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ASIA REMIX의 우승자는 내년 2월, 밀라노 패션 위크 기간에 열리는 국제모피디자인대회(2019 Remix)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져, 전 세계 디자이너들과 대결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