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엠엘비), 엑소 일곱 번째 화보로 디오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영화에 이어 드라마까지 영역을 넓히며 배우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엑소(EXO) 멤버 디오의 화보가 공개됐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자사 모델인 엑소(EXO) 멤버의 릴레이 화보의 일곱 번째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는 시우민, 카이, 찬열, 세훈, 백현, 첸의 화보에 이어 일곱 번째로 tvN ‘백일의 낭군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오의 스트릿 화보다.

 
 
 
 
 
 
새롭게 공개된 MLB F/W 화보 속 디오는 전통적인 분위기의 서울 한옥 마을을 배경으로 MLB의 볼캡과 롱패딩, 그리고 레더 자켓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프리미엄한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다.

화보 속 디오가 착용한 롱패딩은 매년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엑소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매 옆면에 테잎 디테일과 뒷면 NY 빅 로고 프린트가 특징이다. 화보 속 엑소 롱패딩은 현재 MLB에서 9월 30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디오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자수와 어깨 라인이 포인트로 더해진 레더 자켓을 매치하는가 하면, 레드 컬러 숏패딩을 착용해 다양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MLB 메가로고 캡과 블랙펜서 캡을 매치해 럭셔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블랙펜서 캡은 사이드와 전면에 표범 자수가 들어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10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