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뮤즈 김연아와 함께 한 18F/W 광고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김연아가 초대한 파티는 어떤 모습일까?

최근 ‘파티로의 초대’ 컨셉으로 제이에스티나의 18 F/W 광고 화보를 공개했던 김연아가 이번에는 고혹적인 여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공개된 18F/W 광고 비주얼이 ‘김연아 역대급 비주얼’ ‘고혹적인 파티퀸으로 거듭난 김연아’ ‘역시 남다른 김연아 클라스’ 등의 찬사를 얻은데 힘입어 공개되는 광고 영상 역시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퍼지며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기품 넘치는 우아한 모습으로 파티장을 향하는 김연아의 절대적 아름다움의 절정과 함께 파티장에 들어서는 가장 설레고 기대되는 순간까지의 스토리와 함께 ‘파티로의 초대’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18F/W 제이에스티나 컬렉션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김연아가 착용한 18F/W 제이에스티나 컬렉션 ‘비올라떼(VIOLATTE)’ ‘스페스타(SPESTA)’ ‘리오레(LIORE)’는 다양한 디자인의 변형과 컬러 매치로 특별한 날 화려한 스타일링부터 데일리 주얼리로도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선보여 이미 광고 컷 공개 이후 꾸준한 판매호조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파티장으로 향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김연아가 착용한 VIOLATTE(비올라떼)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 진주를 활용해 우아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메인 컬렉션으로 검정색 새틴 드레스를 입고 파티장으로 향하는 김연아의 고혹적인 여성미를 한껏 강조해준다.

 
 
파티장에 도착한 김연아가 화이트 블라우스에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더한 후프링과 반지는 모두 LIORE(리오레)이다. 이 제품은 화려하고 찬란한 빛의 섬광과 형상을 표현한 현대적인 감각의 주얼리로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컨셉을 반영하는 SPESTA(스페스타)는 제이에스티나의 모던 글램 파티 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주얼리다.

 
 
이 제품은 마침내 파티장에 들어서는 김연아의 아름다우면서도 우아한 자태에 찬란함을 더해준 아이템으로, 영상 속 김연아는 반짝이는 핑크빛 드레스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가장 설렘과 기대감이 고조된 순간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