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오보, 모델 아이린과 함께 한 스타일리시한 슈즈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이린의 가을은 슈즈부터 시작된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가을 슈즈 화보가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린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와 함께 한 2018 가을 시즌 화보를 통해 기존의 소녀 같았던 이미지를 벗고 트렌디한 가을 여자로 새롭게 변신한 것.

나를 표현하는 컬러를 찾아 자신만의 개성을 찾자는 의미의 ‘LOVE MY COLOR’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채로운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아이린의 팔색조 매력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 된 화보에서 아이린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버건디 체크 슈트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스니커즈 ‘컬러린’을 매치해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누오보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아이린은 그동안 지금껏 선보인 모습과 다른 트렌디한 가을 여자로 새롭게 변신해 개성 가득한 컬러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아이린과 함께 누오보가 추구하는 20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미니앨범 '썸머 매직(Summer Magic)'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파워 업(Power up)’으로 음반 차트 1위를 휩쓸며 ‘대세 걸그룹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