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기 왕홍 20명, 신사동 가로수길 ‘하루하루 원더’ 팝업스토어 방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한국에 하루하루 원더 크림 보러왔어요~”

오늘 11일 오전 신사동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이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팝업스토어에서 왕홍 20명이 방문했다.

지난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진행된 ‘2018 88왕홍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88명의 왕홍들 중 20명이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에이랜드 신사동가로수길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것.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왕홍들은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 제품들인 테이크아웃커피컵 용기가 인상적인 크림 4종과 튜브 타입으로 출시된 크림 4종, 차별화된 시트를 적용한 마스크팩 4종을 2시간 동안 직접 홍보와 동시에 판매를 진행했다.

왕홍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에 나선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는 테이크아웃커피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용기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크림 제품은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등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 특성에 따라 화이트, 민트, 레드, 바이올렛 등의 컬러 용기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해 뜨거운 태양아래 지쳐있는 피부에 피부 본연의 건강을 다시 되돌려 준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효능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발효과정을 거쳐 원료의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실제로 제품 판매에 나선 왕홍들은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을 비롯한 제품 특성과 함께 독특한 용기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워 방송을 진행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가 신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판매에 나선 에이랜드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행사기간 동안 하루하루 원더 크림 전 제품은 30% 특별할인가로 판매되고 원더 마스크는 전품목 2+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