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홍 20명 팝업스토어에서 ‘하루하루 원더’ 라이브 방송 판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어떤 왕홍이 더 잘 파나~”

오늘 11일 오전 신사동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이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팝업스토어에서 왕홍 20명이 동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8월 8일과 9일 양일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진행된 ‘2018 88왕홍박람회’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88명의 왕홍들 중 20명이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에이랜드 신사동가로수길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것.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왕홍들은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 제품들인 테이크아웃커피컵 용기가 인상적인 크림 4종과 튜브 타입으로 출시된 크림 4종, 차별화된 시트를 적용한 마스크팩 4종을 2시간 동안 직접 홍보와 동시에 판매를 진행했다.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을 비롯한 제품 특성과 함께 독특한 용기 디자인을 강점으로 내세워 제품 판매에 나선 모습이다.

특히 이들 왕홍들은 경쟁적으로 제품 홍보에 나서는 것은 물론 직접 다양한 표정과 제품 설명으로 자신들의 중국 판매 채널을 통해 경쟁적으로 제품까지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가 신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가 운영 중인 에이랜드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행사기간 동안 하루하루 원더 크림 전 제품은 30% 특별할인가로 판매되고 원더 마스크는 전품목 2+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