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피셔프라이스의 신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 ‘14일의 성장’ 첫 체험단 모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아이의 걸음마 함께 해요~"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2018년 공식 제품 체험 이벤트 명칭을 ‘14일의 성장’으로 확정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퍼피 걸음마 핑크/블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14일의 성장’은 피셔프라이스 유아완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아기의 성장 단계에 알맞은 제품을 제공하고 아이 스스로 흥미를 가지고 탐색하며 궁금증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아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14일의 성장 '퍼피 걸음마' 체험단 모집 인원은 총 30명으로, 걸음마를 배우기 시작하는 6개월부터 돌 전후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 기간은 7월 1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18일 발표된다.

신청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손오공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모두 접수 가능하며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체험 제품인 ‘퍼피 걸음마’가 증정된다.

한편 ‘퍼피 걸음마’는 아이에게 친숙한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의 걸음마 보조기로, 제품 앞면에 있는 놀이판에는 청각, 시각, 촉각을 자극하는 7가지 놀이감이 달려있으며 75가지 이상의 사운드와 노래가 한•영 이중언어로 지원되어 아이의 언어와 감성 발달을 도와준다.

또한 아기가 중심을 잘 잡고 걸을 수 있도록 안정감 있는 손잡이와 튼튼한 보조 받침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이가 ‘퍼피 걸음마’를 잡고 걸으면 바퀴가 구를 때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음악과 응원하는 음성이 나와 걸음마에 자신감을 갖도록 해준다.

특히 1단계 인지능력(6개월 이상), 2단계 언어능력(12개월 이상), 3단계 표현능력(18개월 이상)으로 연령에 따른 단계별 학습 레벨 설정이 가능한 ‘스마트 스테이지’ 기능은 부모로 하여금 아이의 나이와 발달에 맞춰 적합한 놀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