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한국 최초로 日 대표 리뷰사이트에서 마스크팩 시장평판 ‘Top3’ 랭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한류 대표 마스크팩 브랜드 중 하나로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메디힐이 일본인들에게도 인정받았다. 메디힐 제품이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cosme)’에서 마스크팩 부문 3위를 차지한 것.

앳코스메는 회원 수 약 360만명, 월 방문객 1,400만, 월 페이지뷰 2.8억에 달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리뷰사이트다.

이번에 ‘앳코스메’에서 3위를 기록한 제품은 메디힐의 대표 제품인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로, 지난해 11월 제품 등록 후 6개월 만에 이룬 쾌거다.

현재 ‘앳코스메’ 사이트에는 6,500개 이상의 마스크팩이 등록되어 있다. 한국 제품이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상위에 진입한 것은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가 처음이다. 해당 제품은 씻어내는 팩까지 포함한 ‘팩’ 카테고리에서도 13,100여개 제품 중 4위를 차지했다.

 
 
메디힐 측은 연령대별 순위 중 10대 소비자층에서도 3위를 차지한 점을 함께 주목하며 향후 현지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지지 기반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제품력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긍정적인 평가도 이뤄지고 있다.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평점은 7점 만점 중 5.5점으로, Top5 제품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메디힐 브랜드 관심 등록자 수는 9,575명으로 마스크팩 브랜드 중 10위다.

한편 메디힐은 2017년 2월 일본지사를 설립하고 현지에서 총 9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를 포함한 유명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 등 4000여 점포에 입점 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